오펀

'미스코리아' 이효리, '김성령 연구 많이 했다'

방송/본방사수 2013.07.01 13:03

이효리, 88년 미스코리아와 만나다? _ 스토리온 우먼쇼 예고 영상 보기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노래 ‘미스코리아’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이효리가 진짜 미스코리아 출신 김성령과 만난다. 이효리는 김성령이 MC를 맡고 있는 여성 버라이어티 <스토리온 우먼쇼> 썸머 특집에 초대손님으로 출연해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낼 예정. 2일(화) 밤 11시 스토리온 방송 예정. 


녹화 현장에서 MC 김성령은 초대손님 이효리를 위해 특별한 소장품을 공개했다. 소장품은 다름 아닌 김성령이 88년 미스코리아 진 당시 상반신에 둘렀던 어깨띠. 김성령은 “미스코리아 관련 물건 가운데 유일하게 남아있는 것”이라고 소개한 뒤, 미스코리아 띠를 두르고 우아한 걸음과 도도한 표정으로 대회 당시의 워킹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25년의 세월이 흘렀어도 여전히 우아한 김성령의 모습에 방청객들의 탄성이 쏟아졌다는 후문. 


미스코리아 이효리


이어 김성령은 “가요계의 미스코리아라 할 수 있는 이효리가 이 띠를 한 모습을 꼭 보고 싶었다”며 손수 이효리에게 띠를 채워줬다고 한다. 이효리가 띠를 맨 채로 특유의 미스코리아식 인사를 건네자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에 방청객들의 환호성이 쏟아졌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이효리는 “미스코리아 뮤직비디오 촬영할 때 실제 미스코리아들의 표정, 스타일 등을 많이 연구했는데 김성령 선배님 사진을 많이 참고했다”고 밝혀 범상치 않은 인연을 과시했다. 


미스코리아 이효리2


녹화 현장에서는 이효리와 김성령의 섹시한 스타일도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는 신곡 '배드걸' 콘셉트에 따라 강렬한 메이크업과 타이트한 블랙 원피스를 입고 스튜디오에 등장해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디바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섹시 디바 이효리를 게스트로 맞이하는 MC 김성령의 준비도 남달랐다. 고양이 눈매를 연상케 하는 아이라인과 깔끔하고 섹시한 느낌을 주는 포니테일 헤어로 완벽하게 스타일링 한 것. 뿐만 아니라 반짝이는 시퀸 소재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파티 콘셉트의 촬영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미스코리아 이효리3


한편 <스토리온 우먼쇼> ‘이효리편’에서는 이효리 새 앨범에 얽힌 뒷이야기, 라이벌 관계였던 S.E.S.와 핑클 사이에 벌어졌던 숨은 에피소드, 습작으로 가득 찬 이효리의 작사노트 등이 공개된다. 또 어쿠스틱 버전으로 이효리가 부르는 ‘미스코리아’ 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 여성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스토리온 우먼쇼>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스토리온 우먼쇼>


<스토리온 우먼쇼>는 뷰티, 패션, 건강, 가정문제, 자아실현, 사회적 이슈 등 여성들이 공감할 만한 주제로 MC와 방청객이 토크를 하거나, 각종 체험에 참여하거나, 여러 미션에 도전해 보는 여성을 위한 버라이어티쇼다. 방청객이 단순 방청객이 아니라 능동적 주체로 프로그램을 만드는데 참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예를 들어 ‘몸매’가 주제면 방청객 모두가 바디라인 만들기에 도전하거나, ‘건강’이 주제면 방청객 모두가 건강검진을 받은 후 그 결과를 놓고 이야기해 보는 식이다. ‘여행’처럼 마음은 굴뚝인데 쉽사리 엄두가 나지 않았던 것들에 방청객 모두가 도전해 보는 과제도 있다. MC 김성령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소개하거나 방청객들이 지닌 이야기 보따리들을 풀어내는 역할을 맡는다. 김태균과 김성은 역시 프로그램 진행에 감초 역할을 톡톡히 맡고 있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 스토리온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