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리바이스 '언더진' 고객 감사 40% 할인 이벤트 실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언더웨어 브랜드 리바이스 바디웨어가 지난 2009년 첫 선을 보인 청바지 디자인의 패션 언더웨어 ‘언더진(Under Jeans)’ 판매 10만장 돌파를 기념해 ‘언더진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언더진’은 워싱, 지퍼, 포켓 등 청바지의 패턴을 그대로 살린 획기적인 디자인의 언더웨어로, 2009년 런칭 당시 1,000매 한정판이 2주만에 완전 판매되며 화제를 모은 아이템이다. 이후 지속적인 라인 확장으로 현재 남녀용 각각 17가지 종류를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져 최근 10만장 판매를 돌파하게 된 것. 


리바이스 언더진(Under Jeans)


이에,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언더진 10만장 판매 달성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언더진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언더진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로, 전국 모든 매장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계속된다. 


아울러, 리바이스 바디웨어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 장우산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리바이스 언더진(Under Jeans)2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마케팅팀 박미경 대리는 “언더진은 속옷에 대한 편견을 깨고 겉으로 드러낼 수 있는 패셔너블한 언더웨어라는 획기적인 발상으로 젊은 층의 큰 호응을 얻은 아이템” 이라며 “앞으로도 2030대 젊은 층의 당당한 자신감을 반영한 디자인을 선보여 패션 언더웨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리바이스 언더진(Under Jeans) 할인 이벤트



리바이스, 신제품 남성청바지 ‘라인1(Line1)’ 출시


‘리바이스X나이키 511 스케이트보딩 컬렉션’ 출시


[패션] ‘리바이스X나이키 511 스케이트보딩 컬렉션’ 출시


[쇼핑] 리바이스, 시원한 여름 청바지 2012 신제품 '쿨 진' 출시


[파티] 리바이스, 클럽 정키서 '리바이스X카프리 데님파티' 27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