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신상품

바닐라코, CC크림 구매 고객 립스틱 전품목 30% 할인 이벤트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대한민국 넘버원 베이스 브랜드 바닐라코의 ‘잇 래디언트 씨씨크림(CC크림)’이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 에서 요일별 메이크업의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되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겟잇뷰티 5화 뷰티레시피 편에서는 요일별 컨디션에 맞는 메이크업 연출법을 공개했다. 


최소한의 아이템만으로 매일 다른 컨셉의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것이 핵심인데, 일주일 중 대부분의 메이크업에 바닐라코 CC크림이 사용되면서 최근 품절사태로 이슈가 된 것에 이어 진정한 대세 아이템임을 입증했다. 


바닐라코 CC크림


특히 여자들이 가장 나이 들어 보인다는 수요일 3시 30분의 저주를 푸는 방법으로 CC크림 수정 메이크업이 소개되어 현장 스텝들 및 베러걸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수분 브라이트닝 제형으로 만들어진 CC크림과 수분 라텍스 퍼프를 활용하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감쪽같이 수정이 되는 것. 


현장에서 직접 수정 메이크업을 체험한 40명의 베러걸스는 CC크림의 촉촉함과 흡수력에 대해 만족감을 전했고, MC 또한 수분감이 있는 CC크림을 사용하니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부드럽게 수정할 수 있다며 감탄했다. 


메이크업을 진행한 권선영 아티스트는 ‘생기 있고 밝은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피부가 촉촉해 보이는 것이 좋다’는 팁과 함께 수분 브라이트닝 제형의 CC크림을 추천했다. 


한편 바닐라코에서는 오는 28일부터 4월 7일까지 잇 래디언트 CC크림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립스틱 전품목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보] 바닐라코, 소녀시대 제시카 광고 화보 공개


바닐라코, ‘제시카 디 앤젤’ 아이 팔레트 섀도 출시!


바닐라코, 더 블랙 17 슬리핑 팩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쇼핑] 바닐라코, 더 블랙 17 슬리핑 팩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바닐라코, 팩트에 프라이머를 담았다…프라임 프라이머 팩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