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바닐라코, ‘제시카 디 앤젤’ 아이 팔레트 섀도 출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는 소녀시대 제시카가 직접 선택한 컬러로 구성된 ‘잇츠 프라이데이 나잇 아이 팔레트 섀도(제시카 디 앤젤)’을 출시했다. 


잇츠 프라이데이 나잇 아이 팔레트 섀도(제시카 디 앤젤)은 바닐라코의 2012년 겨울 컬렉션 제품 중 하나로, 제시카가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섀도 컬러들에 대해 본사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전달하여 기획된 제품이다. 또한 지난 광고촬영 현장에서 제시카가 직접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화보촬영을 진행해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다.


바닐라코, ‘제시카 디 앤젤’


제시카는 ‘화이트, 핑크베이지, 피치, 골드베이지, 옐로우골드, 브라운 등 활용도 높은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며, ‘사랑스러운 페미닌룩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올 겨울, 잇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닐라코에서는 제시카 디 앤젤 팔레트 섀도 출시를 기념해 12월 21일부터 1월 25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잇츠 프라이데이 나잇 컬렉션 전제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베이스세트, 제로세트, 바디세트, 보습세트 등의 기획상품을 할인하여 판매하는 ‘윈터 스페셜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바닐라코의 잇츠 프라이데이 나잇 컬렉션 제품과 윈터 스페셜 세트는 전국 바닐라코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녀시대 제시카 '대왕의 꿈' OST '마음길' 로 첫 사극 OST 도전


[포토] 송지효 · 소녀시대 제시카 · 오윤아 · 한고은 · 소이현 · 홍은희 등 미녀스타 총출동


[포토] 소녀시대, 파파라치컷 공개 화제


[본방사수] 얼음공주 제시카, '택시'서 토크공주 변신


[KPOP] 소녀시대 제시카, 버버리 대만 플래그쉽 오프닝 행사 참석


[화보] 소녀시대 제시카 “차가운 이미지? 알고 보면 귀여운 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