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바닐라코, 소녀시대 제시카 광고 화보 공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대한민국 넘버원 베이스 브랜드 바닐라코 모델인 소녀시대 제시카의 광고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제시카의 사진은 지난 21일, 바닐라코의 파운데이션 신제품과 봄 컬렉션 ‘플로랄 왈츠(Floral Waltz)’를 위해 촬영된 화보로, 제시카의 여성스럽고 페미닌한 모습과 봄처럼 밝고 화사한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소녀시대 제시카 광고 화보


특히 제시카는 촉촉하게 빛나는 완벽피부로 촬영장에 함께 있던 여성 스텝들의 부러운 눈길을 한눈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바닐라코는 이번 화보를 통해 주목받고 있는 제시카의 완벽피부 비결이 ‘잇 래디언트 파운데이션’과 ‘잇 래디언트 씨씨크림(CC Cream)이라고 밝혔다. 


소녀시대 제시카 광고 화보2


그 중 잇 래디언트 파운데이션은 한국 여성들 피부 특징으로 나타나는 노란기를 커버해주면서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대부분의 파운데이션이 서양 여성들의 피부컬러를 기준으로 개발되어 한국 여성 피부 컬러에는 적합하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바닐라코는 한국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5가지 컬러로 개발되었다”고 ‘잇 래디언트 파운데이션’의 개발배경을 전했다. 또 “이번 화보에서 제시카는 피부의 노란기를 커버해주면서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BP15 컬러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잇 래디언트 파운데이션은 한국 여성 피부 컬러를 세분화하여 가장 적합한 5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매장에 방문하면 ‘코리안 스킨 컬러맵(Korean Skin Color Map)’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소녀시대 제시카, f(x) 크리스탈의 주얼리 화보

바닐라코, ‘제시카 디 앤젤’ 아이 팔레트 섀도 출시!

소녀시대 제시카 '대왕의 꿈' OST '마음길' 로 첫 사극 OST 도전

[본방사수] 얼음공주 제시카, '택시'서 토크공주 변신

[포토] 제시카알바 모녀 ‘미니 크로스백’ 눈길

[KPOP] 소녀시대 제시카, 버버리 대만 플래그쉽 오프닝 행사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