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바닐라코, 더 블랙 17 슬리핑 팩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는 17가지 천연 블랙푸드 성분으로 잠든 사이 피부를 지켜주는 ‘더 블랙 17 슬리핑 팩’(THE BLACK 17 Sleeping Pack)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블랙 17 슬리핑 팩의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경품 이벤트는 제품 캡 안쪽에 붙어있는 라벨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바닐라코 더 블랙 17 슬리핑 팩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1등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그랜드룸 2인 숙박 & 스파 이용권(1명)이 함께 제공되며, 2등에게는 2인 스파 이용권(17명), 3등에게는 바닐라코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7만 마일리지(117명)가 제공된다. 그밖에 ‘미스터 오 모이스처라이징 밤’ 정품(170명)과 ‘클린 잇 제로’ 미니어처 & 화장솜(1,700명) 등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더 블랙 17 슬리핑 팩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탄력을 부여해주며, 맑고 환한 피부톤으로 관리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트러블을 억제하는 등 최적의 피부 상태로 유지시키기 위해 동시 다발적으로 작용한다. 


바닐라코의 더 블랙 17은 전국 바닐라코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경품 이벤트는 8월 한달 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출처: 바닐라 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