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포토] 이병헌, '스톰쉐도우' 등장! 영화 '지아이조 2', 월드프리미어 시드니 현장


[오펀 편집국] 배우 이병헌의 두번째 헐리웃 작품 '지아이조2'의 월드 프로모션의 두번째 국가인 호주 시드니에서 3월14일 성대하게 열렸다.


이병헌은 시드니 월드 프리미어의  공식일정의 시작으로 호주의 국립 신문인 The austrailian, AAP(Australia Associated Press), Central coast media 및 FAIRFAX등의 유명 매체들과의 인터뷰를 마친 후 곧바로 레드카펫으로 향했다.


자이아조2 월드 프리미어 '시드니'  이병헌


레드카펫이 진행 된 이벤트 씨네마 극장은 오전부터 약 3000여명의 팬들이 모여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이병헌과 출연진은 마치 탱크를 연상케하는 대형 SUV를 타고 등장, 시드니의 지아이조 팬들을 열광케 했다.


자이아조2 월드 프리미어 '시드니'  이병헌2


자이아조2 월드 프리미어 '시드니'  이병헌3


자이아조2 월드 프리미어 '시드니'  이병헌4


특히 이병헌은 자신의 캐릭터인 '스톰 쉐도우'의 색인 하얀색 차량을 타고 내려 레드카펫을 구경하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이병헌이 등장하자 팬들은 일제히 ‘스톰쉐도우!’를 열창해 명실상부 헐리우드 스타임을 과시했다.


자이아조2 월드 프리미어 '시드니'  이병헌5


자이아조2 월드 프리미어 '시드니'  이병헌6


자이아조2 월드 프리미어 '시드니'  이병헌7


레드카펫은 팬들과의 인사, 매체와의 인터뷰, 공식 포토 촬영까지 약 1시간정도의 행사가 진행 되었으며 이병헌은 환호하는 팬들에게 일일히 많은 팬들과 셀카를 찍고 싸인을 해주는 등 팬들에 대한 애정 및 친절함을 아낌없이 표현하였다.


자이아조2 월드 프리미어 '시드니'  이병헌8


자이아조2 월드 프리미어 '시드니'  이병헌9


자이아조2 월드 프리미어 '시드니'  이병헌10


또한, 시드니의 레드카펫에서는 닌자의 의상을 입은 군단들이 대거 깜짝 등장, 지아이조 출연진과 닌자의 싸움을 연상시키는 포토타임을 가져 관중들을 더욱 사로잡았다.


자이아조2 월드 프리미어 '시드니'  이병헌11


자이아조2 월드 프리미어 '시드니'  이병헌12


자이아조2 월드 프리미어 '시드니'  이병헌13


이병헌은 '호주는 많이 와보았지만, 영화 프로모션으로 온것은 처음이다. 이렇게 많은 이들이 반겨 주시고 기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지아이조2에 대한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시드니의 팬들의 열광에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자이아조2 월드 프리미어 '시드니'  이병헌14


이병헌이 출연한, 3월28일 전세계 동시 개봉예정의 영화 지아이조2 월드 프리미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시드니, 런던 그리고 LA까지 이어지는 대 장정으로 1박2일의 바튼 스케줄을 마치고 그 세번째 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화보] 제7회 에이어워즈, 이병헌, 이승철 등 올해를 빛낸 6인 선정


[예고편] '광해, 왕이 된 남자' (2012) 역사에 없는 또 한 명의 광해!


'광해, 왕이 된 남자' 돌풍 일으키나,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베스트셀러 1위


[화보] 이병헌, 아시아 배우 최초로 할리우드 명예의 광장에 핸드프린팅 새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