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손태영의 W쇼] 씨스타19 효린, '아이돌 중 몸매 5위 안' 과감 발언!‏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 N의 여성전문채널 KBS W의 라이프스타일 멘토링쇼 <손태영의 W쇼>에 씨스타19가 출연해 자신들이 아이돌 중 몸매로는 5위안에 든다고 말해 화제다.


오는 3월 8일 방송되는 <손태영의 W쇼>는 ‘씨스타19’ 특집으로 마련돼 섹시한 아이돌의 대표주자인 효린과 보라가 출연한다. 평소 <손태영의 W쇼> 애청자라고 밝힌 효린과 보라는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해 최근 대세인 ‘있다 없으니까’ 테이블 춤을 선보여 녹화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KBS W 손태영의 W쇼_1


이어진 ‘있다, 없다’ 토크에서는 매우 솔직한 모습을 보여준 그녀들 때문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 이날 녹화에서 효린은 몸매 좋은 아이돌을 묻는 질문에 포미닛의 허가윤과 현아를 꼽았으며, 자신이 아이돌 몸매 서열 5위 안에 든다고 밝혀 몸매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보라는 ‘살이 잘 빠지는 체질’이라고 말해 모든 이들의 야유와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KBS W 손태영의 W쇼_2


특히 <손태영의 W쇼>를 통해 그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씨스타19의 특별 몸매 관리 비법과 남자들을 사로잡는 섹시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전국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살 것으로 보인다.


KBS W 손태영의 W쇼_3


KBS W 손태영의 W쇼_4


한편, 또 다른 코너 ‘W-버킷리스트’에서는 지난 6회부터 출연한 ‘제2의 선풍기녀’와 ‘할머니 치아녀’가 출연, 무사히 수술을 마치고 그녀들의 버킷리스트를 이뤄가는 과정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화끈한 씨스타19의 입담은 오는 3월 8일 금요일 밤 10시, KBS W <손태영의 W쇼>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