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스타일

[화이트데이] 폴라초이스, 신제품 20% 할인 및 이벤트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봄바람과 함께 여성들이 기다리는 화이트데이가 성큼 다가왔다. 한 취업사이트의 설문조사 결과, 화이트데이 최악의 남성은 빈손으로 무엇을 갖고 싶냐고 묻는 남자로 나타났다. 뒤를 이어 빅사이즈의 사탕바구니와 꽃다발이 최악의 행동으로 꼽혔다. 


화이트데이에 여성들에게 센스있는 남자라고 칭찬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폴라초이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1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폴라초이스


여자친구의 피부타입을 모른다면 홍대점, 가로수점, 로데오점을 방문하여 전문 뷰티컨설턴트에게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제품 20% 할인행사와 증정행사도 진행되기 때문에 비용부담도 줄일 수 있다. 

화이트데이, 센스있는 남자가 되는 방법은?

폴라초이스는 오는 15일까지 △리지스트 울트라-라이트 슈퍼 안티옥시던트 컨센트레이트 세럼 △리지스트 퓨어 래디언스 스킨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스킨 발란싱 오일-업소빙 마스크 △퍼펙트 샤인 하이드레이팅 립글로스 △리지스트 인스턴트 스무딩 안티에이징 파운데이션을 20% 할인한다. 


더불어 3월 특별사은품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시 립글로즈 정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탕을 선물한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기 위한 남성이라면 폴라초이스의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인공색소 무첨가, 인공향 무첨가의 건강한 화장품인 폴라초이스를 선물한다면 센스있는 남자친구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