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스타일

5초만에 '섹시'해질 수 있는 초간단 '가르마' 스타일링 꿀팁 (영상)


가르마만 바꿨을 뿐인데 완전히 인상이 달라졌다. 유명 헤어디자이너 차홍의 솜씨다. 

지난달 24일 유튜브 채널 '마이크임팩트'는 '가르마 비율로 이미지 변신하는 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등장해 "가르마에 따라 인상이 굉장히 달라진다"며 "가르마를 탄 쪽 두피가 자외선에 약해지기 때문에 가르마는 매일 바꿔줘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 여성의 헤어스타일을 예시 삼아 가르마의 놀라운 효과를 보여주기 시작했다.

그는 "얼굴이 동그란 분들은 5 대 5 가르마를 타면 훨씬 사프해 보인다"며 여성의 가르마를 5 대 5로 탔다. 

가르마만 바꿨을 뿐인데 여성의 얼굴이 갸름해지는 느낌이 들었다.

가르마의 효과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차홍은 "세상에서 제일 섹시한 가르마가 있다. '바람머리 가르마'라고 헐리우드 피플들이 많이 한다"며 여성의 머리를 흩뜨려트렸다.

차홍은 여성의 머리를 한쪽으로 바람에 흩날리듯 넘기며 "가르마를 없애고 머리를 한쪽으로 두면 된다"고 덧붙였다. 
 

가르마 1
Caption

 

가르마 2
Caption


여성은 정말 순식간에 귀여운 인상에서 성숙한 이미지로 바뀌여 가을 여자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5 대 5 가르마보다도 얼굴이 더 갸름해보였다.

이후에도 차홍은 "청순하고 부드러워보이는 가르마가 있다"며 여배우들이 많이 하는 7 대 3 라운딩 가르마를 시연해보였고 여성을 지적인 이미지로 또한번 변신시켰다.

또 차홍은 "가르마를 바꾸고 싶다면 자기 전 미리 가르마를 타 두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렇게 하면 가르마 결이 들어 잔머리가 많이 삐져나오지 않는다고 한다.

가르마 하나로 인상이 확 바뀌는 장면을 담은 이 영상은 누리꾼들에게 놀라움을 전하며 조회수 16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