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광고천재 이태백] 화제의 엔딩 테마곡 E.D.E.N(에덴) 'Never Cry' 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의 OST Part.3 E.D.E.N(에덴)의 Never Cry 가 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된 곡 Never Cry는 <광고천재 이태백>의 메인 엔딩 타이틀곡으로, 압도적인 밴드 사운드와 함께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지난 2월 첫 방송 이후 엔딩 장면에 처음 소개 된 직후, 드라마 시청자 게시판과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 가장 많은 문의가 쇄도해 기대감을 더한 곡.


[광고천재 이태백]-포스터최종1


‘Never Cry’는 풍성한 기타와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3인조 밴드 E.D.E.N의 김태형의 부드러운 듯 호소력 짙은 매력적인 보이스와 곽희성의 허스키하고 파워풀한 보이스, 그리고 tvN<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꽃미남 드러머 장도일역으로 얼굴을 알린 이현재의 드럼 연주가 귀를 사로잡으며,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밝고 건강한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의 본연의 기획의도와도 잘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그룹 E.D.E.N은 드라마 속에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마진가(고창석 분)의 아들로 분하고 있는 꽃미남 아들 마이찬(곽희성 분)이 속한 그룹으로, 실제로도 드라마가 종영된 직후인 4월 초 일본에서 3인조 밴드로 대규모 프로모션과 함께 공식적인 데뷔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광고천재 이태백_1


또한, Never Cry는 그 동안 드라마 <신사의 품격>,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미남이시네요> 영화 <우리 생에 최고의 순간>,<사랑>,<싸움의 기술>등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의 OST에 참여한바 있는 히트메이커 김동혁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제작사 한 관계자는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절대 좌절하지 않는 이태백(진구 분)의 힘찬 광고계 도전기를 그리며 잔잔한 감동과 웃음,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광고천재 이태백>에 엔딩테마 ‘Never Cry’가 더욱 힘찬 시너지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광고천재 이태백_2


‘광고천재 이태백’의 OST 프로듀서인 오준성은 “E.D.E.N이 신인이지만 가능성 굉장히 높다고 생각한다. 앞서 공개된 톡식의 ‘just a man in Love' 와 권순일, 박용인(of 어반자카파)의 ’사랑오후‘와 함께 이번 OST의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OST의 프로듀서를 맡인 작곡가 오준성은 그동안 '풀하우스 TAKE 2', '꽃보다 남자', '신의', '시티헌터', '검사 프린세스', ‘마이 걸’ 등을 히트시키며 OST의 제왕으로 떠올랐다.


한편, E.D.E.N이 부른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의 OST part3. ‘Never Cry’는 오늘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광고천재 이태백] 진구, 지독하게 쓰라린 성장통 '지켜보고 싶다'

[광고천재 이태백] 광고주는 '슈퍼갑'? 씁쓸한 광고계의 불편한 진실

[광고천재 이태백] 진구 VS 조현재, 본격 아이디어 전쟁 돌입 '살벌'

[광고천재 이태백] 조현재-박하선, 달달한 로맨틱 '게임 데이트' 포착!

[광고천재 이태백] 조현재, 진심or의도적? 박하선 뒤흔든다! '애디 강'의 본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