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광고천재 이태백] 진구 VS 조현재, 본격 아이디어 전쟁 돌입 '살벌'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이 본격 2막에 돌입했다.


어제(25일) 방송된 ‘광고천재 이태백’ 7회에서는 서로 상반된 스타일을 지닌 극과 극의 두 회사가 최고식품의 신제품 광고를 공동제작 하게 되면서 벌인 팽팽한 기 싸움을 통해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라시(GRC)는 라면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으로서의 친근함을, 금산애드는 고급화 전략을 내세우며 치열한 아이디어 공방을 벌이는 등 서로 다른 광고방식으로 두 회사는 하나부터 열까지 사사건건 부딪힐 수밖에 없었다.


광고천재 이태백


태백(진구 분)과 절대로 공조할 수 없었던 애디 강(조현재 분)은 ‘저절로 떨어져 나가게 만들겠다’며 태백을 도발해 정면승부를 제안했고 이는 두 남자의 뜨거운 승부사를 예고, 극적 재미를 더했다. 팀별 작업을 해서 결과에 따라 과감히 프로젝트에서 손을 떼자고 제의한 것.


어떤 상황에서도 굽히지 않는 열혈청년 태백은 자신의 열정과 의욕을 불태우며 직접 시장조사를 나서는 것은 기본, 하루 종일 라면으로 끼니를 떼우는 등 아이디어를 떠올리기 위해 고군분투 했고 반면, 애디 강은 그가 가진 특유의 노하우를 총동원 해 태백보다 먼저 자신만의 광고시안을 완성시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던 터.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이 언제 폭발할지 모르는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두 남자가 이번엔 어떤 광고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최고식품의 광고를 손에 넣을 자는 누구일지 완전 궁금’, ‘점점 재밌어 진다! 애디 강이 이번엔 또 어떤 치밀함을 선보일까’, ‘태백, 마진가 환상의 콤비 출동! 이번에도 기발한 광고 보여주길’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방송말미 태백이 의식을 잃고 구급차에 실려 가는 모습으로 엔딩을 맞아 시청자들을 쥐락펴락 하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늘(26일) 밤 10시에 8회가 방송된다.


[광고천재 이태백] 조현재-박하선, 달달한 로맨틱 '게임 데이트' 포착!

[광고천재 이태백] 조현재, 진심or의도적? 박하선 뒤흔든다! '애디 강'의 본심은?‏

[광고천재 이태백] 한선화 아영, '곽희성 사수궐기' 삼각로맨스 '관심'

[광고천재 이태백] 진구-조현재, 한 치 양보 없는 '광고전쟁' 본격 시작!

[광고천재 이태백] 고창석, 광고계 전설 '마진가'로 화려한 귀환 '180도 스타일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