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김하늘, 'sky' 앨범 화보 공개! 실제 일상 모습이 이런 느낌?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김하늘과 파스텔뮤직이 선보이는 감성 힐링 프로젝트 ‘sky’ 앨범의 주인공, 김하늘의 특급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가 최초 공개됐다.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사진들은 꾸밈없이 한가로운 여유를 즐기는 김하늘의 청순한 미모가 돋보인다. 사진 속 김하늘은 잡티 없이 매끄러운 피부에 간편한 차림으로 가디건을 걸치고 카메라를 들여다보는 모습, 창가에 앉아 창 밖을 바라보는 모습 등 여배우의 일상을 몰래 들여다보는 것만 같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남성들 뿐 아니라 모든 여성들까지, 모든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김하늘 SKY 앨범 화보_01


그동안 김하늘은 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화보들을 선보여왔는데, 이번에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다가가며 한층 친근하고 다정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다. 내추럴한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그녀는 마치 자신만의 휴식을 즐기는 듯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여신’ 같은 자태를 선보여 촬영에 임했던 모든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하늘 SKY 앨범 화보_02


김하늘 SKY 앨범 화보_03


3차에 걸친 티저 공개로 화제를 모은 김하늘과 파스텔뮤직의 컴필레이션 앨범 ‘sky’는 지난 23일부터 YES24, 인터파크, 핫트랙스 등을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됐으며, 오는 30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화보] 김하늘, 자유로운 프렌치 시크 감성을 표현하다


[화보] 이효리, 섹시 & 펑키 스타일로 뉴욕거리 활보하다


[화보] 금발로 변한 김하늘, '에펠탑에서 프로포즈 받고 싶어'


[본방사수] '신사의 품격' 김하늘, 애교만점 '러블리 윤리 여신' 16종 세트 대공개


[본방사수] '신사의 품격' 김하늘, 서이수룩 화이트 스키니진 패션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