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신사의 품격' 김하늘, 서이수룩 화이트 스키니진 패션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윤리여신 ‘서이수’로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김하늘의 화이트 스키니진 패션이 화제다.


매회 드라마에서 김하늘이 착용하고 나오는 아이템이 완판 행진을 하고 있을 정도로 신사의 품격을 통해서 김하늘은 연예계 대표 ‘완판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신사의 품격' 김하늘, 서이수룩 화제



특히 김하늘은 이번 시즌 잇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화이트 스키니 진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매회 화이트 진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화이트 스키니 진에 부드러운 느낌의 파스텔 톤의 셔츠와 하이힐 또는 운동화 등을 매치해 깔끔한 ‘서이수룩’을 만들어냈다.


화이트 스키니 진은 웬만큼 패션감각이 뛰어나거나 몸매가 좋지 않으면 소화해내기 힘든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화이트 진 패션을 선망하고 도전해보려고 하지만 도전하기 쉽지 않은 패션 아이템이다. 뛰어난 각선미가 아니고서는 입기 힘든 화이트 스키니진을 김하늘은 하이힐뿐만 아니라 굽 없는 운동화를 신고도 완벽하게 소화해내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매회 신사의 품격이 방송된 후 김하늘의 화이트 스키니진에 대한 문의 또한 뜨겁다. 더불어 화이트 진에도 절대 굴욕 없는 김하늘의 완벽한 바디라인은 여성들의 다이어트 의지를 불러 일으키며 여성들이 닮고 싶은 몸매로 단연 손꼽히고 있다.


한 패션업계 관계자는 “김하늘은 어려운 패션 아이템마저도 본인의 것으로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다시 한번 그녀의 패션과 몸매가 모두 각광받으며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있다.” 고 설명했다.


무결점 몸매임을 증명한 김하늘의 화이트 스키니진 패션 대해 네티즌들은 “화이트진 입으려면 얼마나 마른걸까?”“김하늘 화이트진 정말 잘 어울린다”“서이수룩은 화이트가 대세!!””김하늘이 다이어트를 부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에이엠엔터테인먼트



[본방사수] '신사의 품격' 김하늘, 애교만점 '러블리 윤리 여신' 16종 세트 대공개


[세일] 스타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1만원에


‘신사의 품격’ 윤세아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신사의품격> '진리커플' 달콤한 페인트칠 데이트


<신사의 품격> '태권브이'로 불붙은 꽃신사들의 철부지 '히어로' 논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