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에버리조트, '20주년 기념' 20년 회원권 특가 할인 중


[오펀 여행레저팀=장익제 기자] 20년간 국내에 위치한 9개 이상의 숙박시설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회원권이 등장했다.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올레앤유 에버리조트는 올레앤유에서 직영으로 운영 중인 콘도 및 펜션을 20년간 회원자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버리조트 회원권을 판매 중이다. 1,550만원의 회원권을 298만원으로 파격 할인했다.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올레앤유 에버리조트▲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올레앤유 에버리조트


덧붙여 직영으로 운영중인 시설에서 무료로 숙박 할 수 있는 무료숙박권 10매를 함께 증정하며, 회원의 지인들을 위해 증정이 가능한 특별숙박권 300매를 추가 증정한다. 특별숙박권은 직영으로 운영 중인 에버리조트 콘토, 리조트, 펜션 등 숙박시설을 준회원가에 이용할 수 있다. 


에버리조트는 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국내의 다양한 리조트, 콘도, 펜션 등의 숙박시설 정보를 제공하고 저렴한 요금 서비스를 제안하는 국내여행 전문 업체다. 직영 숙박시설로는 도고, 무주, 지리산, 제주에 위치한 토비스 콘도, 속초 설악비치콘도, 제주 비치콘도, 제주 섬풍경리조트, 장흥 올레캠핑리조트, 남이섬강변펜션 등이 있다. 


에버리조트 관계자는 “국내여행을 소개한지 20주년을 맞이해 기쁜 마음으로 20년 회원권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파격적인 할인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이 경제부담을 덜고 편안하게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버리조트 20년회원권 구매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에버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2-3141-6103)를 통해 자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에버리조트 20년회원권 문의처

에버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 http://www.everresort.co.kr

고객센터 : 02-3141-6103


알펜시아 리조트, 22일 2012-13 스키 시즌 개막


몰디브 ‘더레지던스 리조트’ 전용 공항 공식 오픈


[휴식]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릴렉스 인 알펜시아’ 패키지


[여행] 알펜시아 리조트, '가족 캠핑 패키지' 출시


대명리조트(콘도) 창립 33주년 기념 특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