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대명리조트(콘도) 창립 33주년 기념 특별 분양


[오펀 스포츠레저팀=장익제 기자] 주5일제가 정착되고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향상되면서 자신만의 공간에서 느긋하게 여가 시간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국내 리조트들 역시 각각 차별화된 콘셉트를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명리조트 BI


그 중 매년 새로운 고품격 리조트를 오픈하면서 편리한 예약 시스템과 철저한 회원 관리로 대한민국 대표리조트의 명성을 지켜가고 있는 대명리조트(대명콘도)에서 창립 33주년을 기념하여 실속형 특별상품 분양을 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SONOFELICE

휴식을 위한 스파, 테라피센터, 골프와 친환경 웰빙 레스토랑

산책로, 야외공연장과 갤러리가 어우러진 국내 최고의 고품격 세컨드 하우스


각종 시설 및 서비스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국내 최고의 리조트로 평가받고 있는 대명리조트(대명콘도)는 지난 2009년, 소수의 특별 회원을 위한 최고급 VVIP 리조트 ‘소노펠리체’를 비발디파크 단지 내에 오픈하는 등 회원들에게 보다 더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명리조트(대명콘도)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특별상품은 1300만원대의 하프패밀리 상품으로, 연간 20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일시불로 가입할 시에는 약 10퍼센트의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만기 시 분양금은 전액 반환된다.이 상품은 분양 즉시 개인명 또는 무기명, 법인 업체 명의로도 분양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각종 편의시설

대명리조트 각종시설 1.수영장 2.헬스장 3.테라피 4.사우나


또한 회원가입 시 전국의 9개 체인리조트(설악,쏠비치호텔&리조트,비발디파크,변산,제주,경주,단양,양평,엠블호텔) 및 전국 10개의 체인콘도를 회원자격으로 이용 할 수 있으며, 신규특별혜택으로 다양한 부대시설 및 객실료를 최대 50퍼센트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골프, 스키, 오션, 아쿠아월드에 이르기까지 각종 시설을 무료로 사용하거나 큰 폭으로 할인받을 수 있게 된다.


대명리조트 객실 대명리조트 객실은 현대적이며 직선적인 느낌이 강조된 스타일로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주며공간이 넓어보이게 연출되어 있고 다양한 소재의 아트월이 전체적으로 통일된 느낌을 준다.


대명리조트 객실 대명리조트 객실은 현대적이며 직선적인 느낌이 강조된 스타일로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주며공간이 넓어보이게 연출되어 있고 다양한 소재의 아트월이 전체적으로 통일된 느낌을 준다.


더불어 대명리조트(대명콘도)는 실속형 상품 외에 2천만원 대의 패밀리(방1+거실1), 스위트(방2+거실1) 상품도 함께 특별 분양 중이다.

현재 이 상품 역시 일시불로 가입할 경우 정상 분납가격에서 약 10퍼센트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을 등기이전 할 수 있는 공유제 분양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는 한편, 개인명 또는 무기명, 법인 업체 명의로도 분양 가능하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대명리조트(대명콘도)는 2012년 세계해양박람회가 열리는 여수에 엠블 호텔과 함께 전 객실이 바다 전망인 거제리조트를 2013년에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회원권을 구입하면 향후 개관 시 모든 리조트를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다.


이처럼 앞으로도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리조트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대명리조트에서 회원 자격으로 모든 혜택을 마음껏 누려보자.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 본사(02-555-2260)로 문의할 수 있으며 관련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대명리조트 BI

대명리조트(대명콘도) 본사 문의 : 02-555-2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