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날] 37년 전통의 삼원가든, 설날 앞두고 '최고급 선물세트'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37년 전통의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이 민족명절 설을 맞이해 한우 등심과 생갈비, 양념갈비를 비롯한 육포로 구성된 고품격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한식을 통해 전통과 문화의 의미를 생각하는 삼원가든이 이번에 선보이는 고품격 선물세트는 전통의 맛을 고스란히 간직한 것이 특징으로, 귀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적합한 품격 있는 육류 선물 세트이다. 


삼원가든 명품 선물세트1


삼원가든만의 노하우로 손질된 최상급 한우의 등심 및 생갈비로 구성된 한우 명품 세트를 비롯, 등심과 부드러운 질감과 뛰어난 맛이 일품인 양념갈비, 삼원가든의 대표 메뉴인 한우 불고기로 구성된 한우 1호~4호 세트 및 삼원 갈비 세트는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삼원가든 육류 선물세트는 주문을 받음과 동시에 특별 제작된 보자기에 정성껏 포장되어 냉장으로 당일 배송되어 변치 않은 삼원가든의 뛰어난 맛과 육질, 그리고 향을 보다 신선하게 느낄 수 있다. 


삼원가든 명품 선물세트2


뿐만 아니라 엄선된 국내산 쇠고기에 삼원가든 고유의 특제 양념갈비 소스로 맛을 낸 삼원가든 육포 세트도 주목 할 만 하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명절 선물의 의미와 품격을 모두 챙긴 삼원가든 육포는 철저한 품질 관리 및 최첨단 위생 시설에서 입체 염지 방식을 통해 생산되어 특유의 부드러움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2013년 2월 11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행사기간에 명절 선물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최대 15%까지 차등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명품세트 및 갈비세트 구매 시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원가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