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이리스2] 이준, NSS 시크남 '윤시혁'으로 누나 마음 사로 잡을 준비 완료!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에서 이준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오는 2월 첫 방송을 앞둔 ‘아이리스Ⅱ’에서 이준이 NSS(국가 안전국)의 요원 ‘윤시혁’으로 분해 폼생폼사 액션을 선보이게 되는 것.


극 중 윤시혁은 다혈적이고 직선적이지만 뒤끝 없는 쿨한 성격을 지닌 시크남으로, 폼에 살고 폼에 죽을 만큼 ‘멋’을 추구하는 인물.


아이리스2_이준_2컷


이준은 갈림길에서 망설이는 법이 없고, 한번 발을 들인 길은 목표지점에 도착할 때까지 뒤돌아보지 않고 밀어붙이는 당차고 저돌적인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헐리우드 영화 ‘닌자 어쌔신’에서 비의 아역으로 출연해 남다른 액션을 선보인 바 있는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한층 더 디테일하면서도 고난이도의 화려한 액션은 물론 극중 활력을 불어넣는 모습등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고.


드라마 ‘아이리스Ⅱ’의 한 관계자는 “이준의 서늘한 눈매와 날렵한 입술선, 그리고 유연한 몸동작에서 비롯되는 분위기는 시선을 사로잡는 위압감이 있다”고 하며 “윤시혁이라는 인물의 옷을 자신의 색깔을 녹여 갖춰 입은 이준이 어떤 매력들을 발산할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아이리스Ⅱ’는 장혁(정유건 역), 이다해(지수연 역), 이범수(유중원 역), 오연수(최민 역), 윤두준(서현우 역), 김영철(백산 역), 임수향(김연화 역), 이준(윤시혁 역) 등 블록버스터급 카리스마로 무장한 배우들의 대거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첩보멜로액션 드라마.


액션 에이스로 떠오를 기대주 이준의 출연으로 시청자들의 구미를 한껏 자극하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는 전우치의 후속으로 오는 2013년 2월 13일 첫 방송된다.


[아이리스2] 장혁-이다해, 환상의 호흡으로 액션도 사랑도 '찰떡 궁합'


[아이리스2] 이다해, 국가대표 사격선수 출신 요원으로 변신! 실제 사격실력은?


[아이리스2] 장혁vs이범수, '아이리스' 실체 밝혀낼까? 끝나지 않은 싸움


[아이리스2] 시청자 압도한 티저 영상으로 기대감 폭발!


[아이리스2] 전우치 후속작 '아이리스2' 티저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