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가수 백지영 '7년만의 외출' 7년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발라드 여왕 가수 백지영이 2013년 2월 16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7년만의 외출'이라는 타이틀로 2회에 걸쳐 단독 콘서트를 펼친다.

 

특히 백지영의 이번 단독 콘서트 '7년만의 외출'은 2006년 개최했던 '백지영 라이브콘서트' 이후 7년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백지영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백지영은 이번 콘서트에서 그 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과 완성도 있는 공연을 위해 만발의 준비를 하고 있다. 기대해도 좋을 것" 이라고 전했다.

 

백지영티저포스터_수정


네티즌들은 "나가수의 곡들도 라이브로 들려주셨으면""이번 기회에 콘서트 자주 보여주세요""기다리고 기다리던 공연 !!!""국내 최고 애절 보이스 기대합니다""OST 도 기대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오랜만에 그녀의 외출에 반색했다.

 

백지영은 '7년만의 외출' 콘서트에서 1월 3일 공개하는 이루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곡 '싫다' 를 포함한 독특한 형식의 테마별 구성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 보일 예정이다.

   

한편 백지영은 오는 1월 3일 '싫다'를 공개하고 발매 당일 엠카운트다운에서의 첫방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싫다’는 이루마와 작곡가 투페이스(2FACE)가 만나 팀을 이뤄 만든 마인드 테일러 (Mind Tailor)가 작사, 작곡 한 곡으로 이루마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백지영의 더욱 성숙해진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백지영, 이루마와 꼴라보레이션 신곡 '싫다' 음원 공개


백지영, 제3병원 OST 부른 하이니에 '슈퍼 패스 쓸게요~' 실력 인정


백지영 아랑사또전 OST '사랑아 또 사랑아' 온라인 차트 1위


[화보] 백지영, 아름답고 섹시한 안경 화보


[방송] '보이스 코리아' 백지영-길 코치, 슈퍼스타K4 참가자 노래 실력에 깜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