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백지영 아랑사또전 OST '사랑아 또 사랑아' 온라인 차트 1위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지난 5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 엔딩에 첫 전파를 탄 은오와 아랑의 러브테마곡 ‘사랑아 또 사랑아’가 온라인 음원차트 실시간 1위에 오르며 OST의 여왕 백지영의 파워를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다.


이준기, 신민아 주연으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의 ‘은오와 아랑 러브 테마곡’인 Digital OST Part.4 ‘사랑아 또 사랑아’가 드라마 엔딩에 첫 전파를 탄 후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화제가 되고 있다.


아랑사또전 사랑아 또 사랑아 앨범 재킷


‘사랑아 또 사랑아’는 OST의 독보적인 셀링파워를 지닌 백지영의 뛰어난 감성표현과 아련함이 느껴지는 보이스에 웅장하고 깊이 있는 20인조 오케스트라의 조화를 더한 아름다운 발라드 곡으로 공개 전부터 ‘백지영이 불렀다는 곡은 언제 나와나요? 너무 기대되요~’, ‘아랑사또전 완전 재밌게 보고있는데 은오아랑의 러브테마곡이라 더 기대된다!!’, ‘백지영이 부른 노래들 진짜 다 쩌는데 이번에 나오는 사랑아또사랑아? 이노래도 대박날듯~ 근데 언제나와요? 빨리 듣고 싶어요’ 등의 발매 문의가 쇄도하며 많은 기대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 방송을 통해 [아랑사또전] OST Digital Part.4 백지영의 ‘사랑아 또 사랑아’를 접한 시청자들은 ‘역시 백지영~’, ‘은오와 아랑이한테 너무 잘어울리는 곡이예요~’, ‘백지영 이번 노래도 대박 날 듯!!’, ‘방송에서 백지영이 부른 러브테마곡 자주 들었으면 좋겠어요.’, ‘아랑사또전ost 대박날것 같다.’ 등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극의 흐름에 따라 다양한 장르의 새로운 OST 음원을 공개하는 맞춤형 오리지널 사운트 트랙 [아랑사또전]은 Digital 버전에 이어 지난 27일 MINI Album(미니앨범) 버전의 OST를 발매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끊임없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고 있다.


‘응답하라 1997’ 서인국-정은지, '엠카'출연 듀엣무대 '달콤'


소녀시대 제시카 '대왕의 꿈' OST '마음길' 로 첫 사극 OST 도전


'응답하라 1997' 서인국-정은지, 두 번째 입맞춤 '우리 사랑 이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