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장현승, 정은지, 김남주의 신곡 ‘일년전에’ 3일 출시


[오펀 편집국] 비스트의 멤버 장현승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 김남주가 함께한 신곡 ‘일년전에’가 새해인 1월 3일 전격 발매 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올라온 장현승, 정은지, 김남주가 함께한 의문의 사진 한 장이 급속도로 퍼지며 팬들 사이의 무수한 추측과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며 세 사람의 프로젝트 앨범 가능성에 대해 관심이 모아졌다.


일년전에


이에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장현승, 정은지, 김남주 세 사람이 함께한 프로젝트 앨범 ‘일년전에’는 지난 봄 비스트의 양요섭과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함께한 ‘A CUBE FOR SEASON’의 첫 번째 앨범 ‘LOVE DAY’에 이은 두 번째 앨범”라고 전하며 “큐브패밀리 삼남매가 팬들을 위해 선보이는 곡으로 세 명의 하모니가 매력적인 곡.”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말부터 올 초까지 포미닛 현아와 함께 ‘트러블메이커’로 활동하며 숫한 화제를 모은 장현승과 최고의 걸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에이핑크의 김남주, 그리고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신드롬을 일으키며 2012년 핫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정은지가 함께한 이번 ‘일년전에’의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한층 고조되고 있다.


한편, 비스트와 에이핑크는 29일 SBS 가요대전, 31일 MBC 가요대제전 무대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