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김준수, 연말 공연 앞두고 'Thank U for' 발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김준수(XIA)가 연말 콘서트를 앞두고 깜짝 선물로 공개한 ‘Thank U for’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오늘 낮 12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 ‘Thank U for’는 일본 프로듀서 시카타의 곡으로 겨울 정취가 강하게 느껴지는 그루브감이 넘치는 달달한 곡이다. 또한 형 주노가 작사한 가사 내용은 “주머니 속 작은손 발그레진 너의 두 볼 너무 사랑스럽기만 해~어린아이 같은 해 맑은 미소 언제까지나 내가 지켜줄게”로 사랑스런 연인들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 했다. 


김준수 크리스마스 캐롤


반응은 폭발적이다. 김준수의 ‘Thank U for’는 공개 되자마자 수 백개의 댓글과 함께 벅스, 싸이월드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 했다. 또한 멜론 등 음원 사이트와 포털(다음)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휩쓸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한 해 동안 월드 투어를 돌며 자신의 음악을 사랑해 주는 팬들에게 이야기 하듯 노래를 불렀다고 들었다. 이 곡과 함께 올 겨울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생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각 음원 사이트 댓글에 팬들은 “목소리가 너무 부드럽네요.”, “노래에 꿀 발라 놓았나 봐요. 너무 달콤해서 두근거린다”, “지금 당장이라도 나가서 크리스마스 거리를 걷고 싶다”, “외로운 크리스마스. 귀가 녹을 듯한 달달한 선물 고맙다“, “올겨울 고백하기 딱 적당한 노래” 등의 뜨거운 반응을 올렸다.


김준수는 음원이 공개 된 후 “올해 겨울은 이 노래가 여러분께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래봅니다. 모두 웃을 수 있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준수의 ’201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2012 시아 발라드 엔 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는 12월 29~3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며 티켓 3일분 21,000석이 모두 매진 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