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흥

[파티] 이탈리아 No.1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럭셔리 파티 열려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이탈리아 No.1 슈퍼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 Azzurro, 이하 페로니)는 지난 21일 밤 이탈리안 스타일 럭셔리 호텔 파티 ‘모멘티 페로니(MOMENTI PERONI)’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탈리아 No.1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파티2


페로니의 주최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클락식스틴(CLOCK16)에서 열린 이번 파티에서는 패션, 자동차, 리빙, 요리 등 여러 분야에 걸친 다양한 이탈리아 스타일 아이콘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또한 이탈리안 유명 패션 브랜드인 체사레 파치오티(Cesare Paciotti)와 나파피리 (NAPAPIJRI)의 미니 패션쇼를 시작으로, 3명의 DJ가 펼치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파티의 흥을 고조시켰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베스트 드레서를 뽑는 시간에는 SS501의 김형준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탈리아 No.1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김형준


이번 파티의 참가자들에게는 페로니 맥주 2병이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어 파티의 흥을 더했으며, 맥주 외에도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 보드카 등의 다양한 주류와 페로니 초콜렛도 함께 준비됐다.


이탈리아 No.1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파티


페로니 관계자는 “파티에 참석하신 분들께 특별한 연말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페로니는 이탈리안 특유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행사를 고객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파티는 체사레 파치오티(CESARE PACIOTTI), 나파피리(NAPAPIJRI), 알마니 돌치(ARMANI DOLCI), 피아트(Fiat), 베스파(Vespa), 레옹(LEON), 모델라인(Model Line), 보가(VOGA)와 함께 했다.


이탈리아 No.1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페로니 나스트라즈로는 1846년부터 이탈리아 특유의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 품질의 체코산 사츠(saaz)홉과 이탈리아 북부지역의 페로니 전용 농장에서 키워지는 최고급 이탈리아 옥수수로 만들어져 특유의 깨끗한 청량감이 일품인 슈퍼 프리미엄 맥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