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패션] 김현중의 크리스마스룩, 따.겨.남 스타일링‏ 비법 공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요즘 남자들에게도 패션 감각은 필수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성의 마음을 흔들고 싶은 남자라면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그녀의 시선을 사로잡자. 남자들의 겨울철 머스트 헤브 아이템 니트와 야상 점퍼를 트렌디하게 입는 방법을 행텐이 제안한다.


트렌디한 니트 스타일링 비법은?

멋을 아는 남자라면 하나쯤은 갖고 있을 법한 아이템 니트와 맨투맨 티! 보온성과 스타일 또한 뛰어난 니트 아이템과 맨투맨 티를 깔끔한 셔츠와 함께 스타일링 한다면 댄디한 남자의 면모를 과시할 수 있다. 이때 트렌디한 컬러와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으로 겨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 것을 추천한다.


김현중의 크리스마스룩, 따.겨.남 스타일링_1


여기에 깔끔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의 팬츠를 매치하자. 팬츠를 귀엽게 롤업하고 패턴이 더해진 양말을 신는다면 완벽한 크리스마스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남자다운 점퍼, 댄디까지 섭렵하다

겨울철 야상 점퍼는 남자의 향기를 제대로 느끼게 해주는 아이템이다. 올 겨울엔 점퍼에 톤 다운된 컬러, 라쿤 퍼 장식 등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이 가미된 아이템을 선택해 차별화된 점퍼 스타일을 연출하자.


김현중의 크리스마스룩, 따.겨.남 스타일링_2


야상 점퍼를 데님 팬츠, 니트와 함께 깔끔하게 매치한다면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점퍼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니트에 클래식한 패턴과 꼬임 디테일이 더해진 아이템으로 매치했을 땐 댄디한 겨울 점퍼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남성미까지 더하고 싶다면 레드, 블루 톤의 야상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행텐의 관계자는 “니트, 점퍼 아이템을 좀 더 위트 있게 매치한다면 남들과는 차별화 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색다른 스타일링으로 연인에게 어필하려는 남성들은 컬러감이 더해진 니트와 점퍼 아이템을 많이 찾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패션] 정려원 이종석, 같은 야상 완전 다른 느낌 '눈길'


[크리스마스] 내 남자를 돋보일 수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패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준비물 '크리스마스 커플 언더웨어'


스와로브스키, 연인을 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컬렉션 선보여


[패션] 메이퀸 김재원, 달달한 로맨스를 위한 그만의 완소 아이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