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K팝스타2] 송하예-이종빈, 사활 걸린 '랭킹 오디션' 등장 예고!‏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와일드 카드’ 송하예와 ‘성시경 도플갱어’ 이종빈이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 ‘랭킹 오디션’에서 사활이 걸린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23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6회 분에는 심사위원 양현석-박진영-보아의 혹평을 받고도 극적으로 ‘랭킹 오디션’에 진출해 화제가 된 송하예와 이종빈의 무대가 펼쳐진다. 하지만 여전히 단점을 고치지 못했다는 심사위원들의 지적과 함께 “죄송합니다”라는 양현석의 의미심장한 한마디가 공개돼 두 사람의 심사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이들이 ‘탈락 위기’라는 난관을 뚫고 본선 제 3라운드인 ‘캐스팅 오디션’에 당당히 진출하는 ‘반전 드라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K팝 스타2_랭킹오디션_01K팝 스타2_랭킹오디션_02


무엇보다 안 좋은 습관으로 탈락이 확정됐던 송하예는 양현석에게 자기 목소리와 창법을 찾는다는 조건으로 ‘와일드카드’로 발탁돼 단점을 극복할 기회를 얻었던 상황. ‘1대1 밀착 오디션’에서 켈리 클락슨의 ‘A moment like this’를 열창한 송하예는 “쓸데없는 바이브레이션을 넣지 말라”는 양현석의 날카로운 지적을 시작으로 계속되는 혹평을 받았다. 하지만 “예전에 나왔던 이상한 버릇은 많이 없어졌다”며 2주간의 노력한 흔적을 인정받아 ‘랭킹 오디션’에 극적으로 합류하게 됐다.


K팝 스타2_랭킹오디션_03


그러나 송하예가 양현석에게는 일단 합격점을 받은 상태라 하더라도 “자기 목소리를 아는 게 하루아침에 되는 게 아니다”, “다음 노래가 궁금하지 않다” 등 부정적인 평가를 내렸던 박진영과 보아에게도 그 노력을 동일하게 인정받을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 송하예가 냉혹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다음 라운드 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을지 그 성공 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K팝 스타2_랭킹오디션_04K팝 스타2_랭킹오디션_05


또한 목소리에 얼굴까지 가수 성시경의 판박이인 ‘리틀 성시경’ 이종빈도 난관에 봉착하기는 마찬가지다. 이종빈의 1라운드 무대를 본 심사위원들은 “완벽합니다. 성시경 씨 성대모사!”, “노래는 잘한다. 단지 그분이 떠오른다는 것” 등 혹평을 했지만 성시경을 지운다는 조건으로 이종빈에게 합격의 기회를 줬다. 성시경과 달라 보이기 위해 안경까지 벗고 ‘1대1 밀착오디션’에 나타난 이종빈은 여러 곡을 선보였지만 성시경의 그늘을 벗어나지 못해 좌절에 빠졌다. 이종빈은 대책을 모색하던 보아가 추천한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통해 ‘성시경 탈피 작전’의 첫걸음을 어렵게 뗐다. 이종빈이 ‘리틀 성시경’의 꼬리표를 끊고 ‘K팝 스타 이종빈’으로 존재감을 입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팝 스타2>는 실력파 참가자들 간의 불꽃 튀는 순위싸움과 심사위원들의 냉혹한 평가로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했던 ‘랭킹 오디션’에 이어 보다 치열한 ‘캐스팅 오디션’에 돌입할 예정. 본격적인 대결 구도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층 돋우고 있는 ‘랭킹 오디션’의 최종 결과가 방송될 <K팝 스타2> 6회는 23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K팝스타2] 보아를 K.O시킨 ‘진짜’ 천재는 누구?


[K팝스타2] ‘키보드남’ 윤주석-최희태 라이벌 드디어 붙는다!


[K팝스타 시즌2] 사진으로 미리 보는 '랭킹오디션' 뒷 무대


[K팝스타 시즌2] 절치부심 반전녀 성수진, 박진영 향해 승부수!


'K팝스타2' 참가자 미공개 영상 방출 '천재들은 역시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