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K팝스타2' 참가자 미공개 영상 방출 '천재들은 역시 달라?'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 참가자들의 본선 1라운드 오디션 무대 뒷모습이 담긴 ‘미공개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천재 남매' 악동뮤지션과 '강력 우승후보' 윤주석, '댄스신동' 김민정 등 지난 18일 첫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에 등장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화제의 참가자'들이 합격의 기쁨을 안기 전 남겼던 생생한 촬영 현장이 소개된 것. SBS <K팝 스타2> 공식 홈페이지와 다음 포털사이트에 올려진 이들의 미공개 영상에는 긴장감 넘치는 예선 풀버전 영상을 비롯해 오디션을 앞둔 참가자들의 남다른 각오를 전하는 인터뷰 장면 등이 담겨있다. 본방송에서는 확인할 수 없었던 참가자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펼쳐지면서 시청자들의 후끈한 반응을 얻고 있다. 


k팝스타 참가자_01


k팝스타 참가자_02


무엇보다 연일 전무후무한 진기록 퍼레이드를 세우고 있는 악동뮤지션이 오디션 직전 노래연습을 하는 현장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악동뮤지션은 '본선 1라운드 오디션' 무대에서 미스에이의 ‘Breathe’와 자작곡 ‘다리꼬지마’를 불러 천재 남매라는 극찬을 받은 상황. 악동뮤지션은 미공개 영상을 통해 오빠 이찬혁의 기타 연주에 자연스럽게 호흡을 맞춰 노래를 부르는 동생 이수현의 풋풋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악동뮤지션은 인터뷰를 통해 “저희만의 색깔이 있고, 남매라서 호흡과 화음이 잘 맞는 게 악동뮤지션의 장점”이라며 “심사위원분들이 악동뮤지션이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k팝스타 참가자_03


k팝스타 참가자_04


또한 <K팝스타2>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른 윤주석의 미공개 영상도 관심을 끌었다. 윤주석은 1라운드 오디션 무대에서 스팅의 ‘Englishman In New York’을 불러 심사위원 양현석-박진영-보아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곰돌이 ‘푸우’라는 별명답게 "오디션 전 꿀물을 많이 마시고 왔다"는 윤주석은 노래 연습을 할 때는 사뭇 진지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네오소울을 지향한다는 윤주석은 인터뷰를 통해 “섹시함은 마음에서 나온다고 생각한다. 섹시한 노래로 여러분의 마음을 홀리겠다”는 각별한 각오를 밝혔다.


k팝스타 참가자_05


k팝스타 참가자_06


또한 '댄스 신동' 김민정의 본선 1라운드 무대 풀버전 영상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김민정은 초반 불안한 노래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을 실망시켰지만, 이어 프리스타일 댄스로 분위기를 급반전시키면서 박진영에게 90도 인사를 받아냈던 바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민정이 거침없는 프리스타일 댄스로 객석의 탄성을 자아내게 만든 현장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K팝 스타2>는 매회 마다 새로운 실력파 참가자들이 등장, 주말 안방극장을 달구고 있는 상황. 이번 주 어떤 실력파 참가자가 나타나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지, 오디션 종결자 <K팝 스타2>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 된다. 


K팝 스타 시즌2, 천재 남매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음원 공개


K팝스타 시즌2, '아직 보여줄게 너무 많다!'


[신간]힐링캠프, K팝스타 스타일리스트 박선영, '남자스타일' 출간


[다시보기] K팝스타2 -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K팝스타 시즌2, 첫방 앞두고 시청자들 뜨거운 기대감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