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아이유, 2012 첫 콘서트 ‘REAL FANTASY 2012’ 스페셜 DVD 발매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아이유의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REAL FANTASY 2012’를 기념하여 스페셜 DVD를 발매한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6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울산, 전주, 수원, 부산, 대구에 이어 마지막 서울 앵콜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친 아이유의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를 기념하여 [IU REAL FANTASY 2012 SPECIAL DVD]를 오는 27일(목)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이유


이번 아이유의 스페셜 DVD는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를 위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을 위해 특별 기획된 것으로 지난 9월 22일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REAL FANTASY 2012’의 앵콜 콘서트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IU REAL FANTASY 2012 SPECIAL DVD]에는 ‘스무 살의 봄’, ‘Last Fantasy’ 등의 앨범 수록 곡 잔혹동화, 너랑 나, 하루 끝 등 총 7곡의 라이브 무대와 콘서트 리허설, 아이유의 인터뷰 등 총 50분 가량의 관련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스페셜 DVD와 함께 서울 공연 및 앵콜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84페이지의 포토북과 스타카드(30장) 등이 포함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아이유의 스페셜 DVD는 오늘 18일(화), 로엔뮤직 유튜브채널을 통해 예고편 동영상 공개와 동시에 신나라, 예스24, 핫트랙스, 인터파크 등 국내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화제] 아이유&은혁 열애설 패러디 봇물


'섹션 TV' 유승호, 아이유 "볼 때마다 떨린다'


[뮤비] IU, FIESTAR(아이유, 피에스타) _ Sea Of Moonlight (달빛바다)


[화제] '현아 빙의' 아이유 트러블 메이커 완벽 변신


[화제] 아이유 트러블메이커 동영상, 현아보다 낫다?


[화보] 아이유, 상큼 발랄 '여름 요정'으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