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스피드 M/V, 박보영, 손나은, 지창욱, 하석진, 김영호 출연


[오펀 편집국] 그룹 스피드의 뮤직비디오에 박보영, 손나은, 지창욱, 하석진이 출연한다.


인기스타 박보영, 손나은(에이핑크), 지창욱, 하석진이 출연하는 그룹 스피드의 뮤직비디오는 7억 5천만원을 들여 초대형 블록버스터로 제작, 오늘(15일) 아침 7시30분부터 촬영에 돌입했으며 3일간 촬영을 진행된다.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차은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또한 연기파 배우 김영호가 특별출연한다.


그룹 스피드


그룹 스피드의 드라마버전 뮤직비디오는 첫 미니앨범 수록곡 [It's over]과 [내잘못이야] 총 2편으로 나누어 선보이며, 80년대 암울했던 광주를 배경으로 4명의 젊은 남녀들의 엇갈린 우정과 가슴 아픈 사랑을 그린다.


스피드의 드라마버전 뮤직비디오는 이례적으로 7억 5천만원을 들여 제작하는 만큼 사실적인 영상을 담기 위해 700명의 엑스트라가 동원되며, 80년대 교복, 차량 등의 소품들도 그대로 표현하기 위해 특수 미술팀이 참여한다.


스피드의 [It's over]는 박보영이 고운음색으로 피쳐링 참여, 댄스버전 뮤직비디오에서는 드라마버전에서 선 보일 모습과 다른 팜므파탈 여인으로 변신하여 출연했으며, 박보영의 팜므파탈 컴백 예고 포스터 공개 후 화제를 모았다.


2013년 1월 9일 컴백을 예고한 그룹 스피드는 2010년 데뷔했던 남녀공학의 남자멤버 3명(태운, 정우, 성민)과 신예멤버 4명(종국, 세준, 유환, 태하)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 그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