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탑기코3] 박준규, 연정훈, 19禁 자동차 CF로 <SNL 코리아>에 도전장?!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국내 최초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 <탑기어 코리아> 시즌3 (이하 탑기코3)의 MC 박준규와 연정훈이 생애 처음으로 자동차 CF 감독에 도전, 광고주에게 굴욕을 당한 사연이 공개된다. 


오늘 밤 10시 45분에 방송될 <탑기코3>에서 박준규와 연정훈은 새롭게 출시된 2012년 폭스바겐 비틀의 영상 광고를 직접 제작하는 CF 감독 미션에 도전에 나설 예정. 이를 위해 두 사람은 직접 차량에 올라 장단점을 분석하는 것은 물론, 광고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는 등 진짜 CF 감독 못지 않은 열정을 보인다. 


탑기코3 연정훈 박준규


특히 두 MC는 자신들이 제작한 CF영상의 광고주 대상 1차 프레젠테이션에서 19금(禁) 코미디 프로그램 <SNL코리아>를 능가하는 수위 높은 영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고. 박준규는 가족까지 동원해 촬영한 CF를 통해 자동차로 남녀의 스킨십을 묘사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연정훈은 퀴어(성적 소수자)를 타깃으로 파격적인 CF를 선보이며 프레젠테이션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하지만 광고주는 "제품을 잘 이해하고 촬영했는지 모르겠다", "광고물로 적절하지가 않다" 등 혹평을 쏟아내며 2MC를 멘붕에 빠트렸다는 후문.


이에 절치부심한 박준규와 연정훈은 CF연출 재도전에 나서게 된다고. 두 사람은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야외 촬영을 감행하는 한편 모델의 동선과 연기 등 세심한 부분을 직접 체크하며 완성도 높은 CF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고, 이 같은 노력 끝에 탄생한 최종 CF를 본 광고주 역시 두 손가락을 치켜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박준규와 연정훈의 좌충우돌 CF 감독 데뷔기와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두 사람이 만든 자동차 CF는 오늘 밤 10시 45분 XTM <탑기코3> 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 날 방송에서는 MC 김진표가 명품 자동차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스포츠’에 대한 생생한 리뷰를 공개한다. 또한 <탑기코>의 인기 코너 ‘스타랩타임’에서는 새신랑으로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는 정준하가 출연해 <무한도전>의 공식 드라이버 유재석보다 낫다는 숨겨둔 운전 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 자동차버라이어티 쇼 <탑기코3>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 국내 유일 남성 라이프스타일 채널인 XTM에서 방송된다. 


◈ <탑기어 코리아> 


자동차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며 세계 170여 개국 시청자를 사로잡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 버라이어티쇼 BBC <탑기어>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시즌 2에서 매회 최고의 슈퍼카와 자동차로 할 수 있는 기상천외한 도전들을 선보여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화제를 불러 모았다. XTM 주 시청자층인 30대 남성에게 최고 시청률 2.15%를 기록하며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페라리', '람보르기니', '마세라티', '포르쉐' 등 고성능 슈퍼카는 물론이고 '롤스로이스', '벤틀리', '벤츠' 등 남자들의 드림카를 포함 국내외 모든 자동차 모델이 총 출동하는 국내 최초 No.1 자동차버라이어티 쇼 <탑기어 코리아>(10회 / 60분). 새로운 MC 박준규와 함께 연정훈, 김진표 이들 3명의 남자가 펼치는 꿈의 자동차 쇼는 <탑기어> 명성 그대로 국내에서 보지 못했던 과감한 스케일과 기상천외한 도전들이 매주 펼쳐진다. 



[탑기코] 윤도현, '폭주족 쫓은 적 있다!'


탑기코3, 누가 더 매력적인가? 스포츠카 VS 미녀 산악인의 대결!


'탑기코3' 126만원 요금 슈퍼카 택시, 이니셜D의 AE86 출현!


'탑기코3' 김진표, 도심 속 280km 질주에 정신줄 놓다?!


'탑기코' 스타 랩타임을 초토화시킨 '최여진'의 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