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장윤주, 절친 루시드폴이 진행하는 MBC MUSIC '리모콘' 출연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장윤주가 오늘 밤 12시 절친 루시드폴이 진행하는 MBC MUSIC '리모콘'에 전격 출연한다.


얼마 전, 4년 만에 직접 작사, 작곡한 10곡이 수록된 2집 앨범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한 장윤주는 '리모콘'을 통해 음반 발매 이후 처음으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무대를 선보이게 됐다.


장윤주


장윤주는 이날 무대에서 2집 앨범 'I'm Fine'에 수록된 총 6곡들을 선보였으며, 이번 앨범에 담간 자신만의 감성적인 음악 컬러와 가사를 통해 솔직하게 담아낸 여자 장윤주의 이야기 등을 털어 놓았다.


특히 평소 '리모콘'의 MC 루시드폴과 절친으로 알려진 장윤주는 어느 때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특유의 유쾌한 말솜씨를 뽐내며 녹화장 분위기 역시 즐겁게 이끈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장윤주의 무대가 기대된다', '장윤주 음악 괜찮은 듯', '루시드폴과 장윤주가 함께 출연해 더 재미있을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방송 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장윤주 앨범 사진


한편, 지난 달 2집 앨범 ‘I’m Fine’을 발매한 장윤주는 방송, 라디오 등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내년 초 단독 공연으로 많은 음악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