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김남주, 눈부신 매력의 '여신 메이크업' 화보 공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종영 이후 쉽게 모습을 볼 수 없었던 김남주가 신비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선보인 홀리데이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김남주 메이크업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가 이번에 공개한 ‘홀리데이 뮤즈 룩’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로즈와 퍼플 컬러의 섀도우로 눈가를 화사하게 밝히고 딥퍼플 컬러로 포인트 아이라인을 연출하여 세련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립 메이크업 연출 시에는 로즈 핑크 컬러의 립스틱과 펄 립글로스를 함께 사용하여 볼륨감과 사랑스러움을 더욱 강조하고 마지막으로, 하얀 눈처럼 부드럽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하기 위해서는 펄이 함유된 샤이니 루스 파우더를 사용해 마무리 한다.

 

김남주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요즘은 드라마 종영 이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오늘 광고 촬영을 통해 오랜만에 메이크업을 하고 화려한 의상도 입으니 설레임이 느껴진다.”며 “저의 스타일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이번에 선보인 스페셜 메이크업을 제안 드리고 싶다. 연말 모임이나 파티 등에서 자신감 있는 메이크업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홀리데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 된 ‘AQMW 메이크업 코프레’는 아트 디렉터인 마르셸 원더스와 함께 선보이는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새하얀 눈 속에 숨어 있던 장미에 생명을 불어 넣어 주는 크리스마스 나비에서 영감을 받았다. 오는 12월 출시될 예정이며, 전국 백화점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