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김남주, 라스베이거스 화보 '매혹적인 페미닌룩'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국내 최고의 패셔니스타 김남주가 패션매거진 <인스타일>에서 매혹적인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라스베이거스의 대저택에서 진행되어 마치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매력적인 자태의 상류층 여성의 모습을 연상시킨다.


도도한 표정과 대담한 포즈로 컷마다 본능적인 섹시함이 묻어나는 우월한 비주얼을 선보였고 매력을 더한 그녀의 얼굴에서는 나이를 잊게 하는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깊어진 눈매는 가을 여인의 분위기가 물씬 풍겨난다.


김남주 라스베이거스 화보_01


특히 성공한 커리어 우먼이자 행복한 가정을 위해 노력하는 똑소리 나는 주부,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김남주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S라인 몸매와 고혹적인 아름다움으로 원조 패셔니스타 다운 위엄을 자랑하며, 특유의 도시적이면서 카리스마가 묻어나는 감각적인 모습을 연출하여 눈길을 끌었다.


김남주 라스베이거스 화보_02


또한 인터뷰를 통해 “저에게 가장 소중한건 가족이에요. 작품이 잘돼 기쁘지만, 항상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컸어요. 만약 유명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는 것과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 중 하나만 택해야 한다면 저는 생각할 여지도 없이 후자를 선택할거예요. 언젠가부터 배우보다 엄마로서의 삶이 우선이 됐죠.”라고 밝히며 행복한 그녀의 모습을 비췄다.


김남주 라스베이거스 화보_03


김남주 라스베이거스 화보_04


김남주 라스베이거스 화보_05


김남주 라스베이거스 화보_06


김남주의 세련되고 관능미 넘치는 매력적인 화보는 <인스타일>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 클라라, '치명적 팜프파탈' 미공개 화보 공개


[화보] 이유비, '천방지축 초코' 맞아? '가을여신'으로 변신


[화보] 이민호, '아이더 콜라보레이션 라인' 화보 공개


[화보] 이연희-크리스탈-빅토리아, 같은 옷 입고 상큼 매력 대결


[화보] 제국의아이들, 아이돌 벗고 어엿한 '남자'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