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달샤벳, '있기 없기' 컴백 기념! 이대앞 깜짝 길거리 공연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신나는 디스코 노래 '있기 없기'를 발표하고 인기몰이 중인 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가은, 수빈, 우희)이 깜짝 게릴라 공연을 펼쳐 화제다.

 

달샤벳은 지난 18일 저녁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이화여자대학교 앞에서 컴백 기념 깜짝 길거리 공연을 진행해 시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달샤벳_1


달샤벳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노란색과 주황색이 섞인 화려한 무대의상을 입고 등장해 신곡 '있기 없기' 무대로 깜찍한 매력을 선보여 팬과 시민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달샤벳_2


달샤벳_3


또,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의 슈퍼주니어 신동, 박성기 기자 등과 함께 싸이 '강남스타일' 노래에 맞춰 신나는 무대를 꾸며 웃음을 선사했다.

 

달샤벳 리더 세리는 "날씨도 추운데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데뷔 후 길거리 게릴라 공연을 한 번도 한 적이 없는데 이렇게 팬들과 가깝게 마주할 수 있어서 좋았다. 앞으로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2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를 연다. 


[K-POP] 달샤벳, 미니앨범 ‘있기 없기’·한정판 화보집 동시 발매


[K-POP] 걸그룹 달샤벳, 첫 정규앨범 '미스터 뱅뱅' 공식활동 마감


[화보] 달샤벳, 6인 6색 개성만점 소노비 화보공개


[화제] 달샤벳 새 멤버 우희, '바비인형' 같은 외모 눈길


[K-POP] 달샤벳 새 멤버 '우희', 들어오자마자 '센터' 자리 꿰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