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에이젝스, ‘가죽의상’에서 ‘니트’까지 ‘극과 극’ 변신‏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신예 에이젝스가 가죽의상부터 니트까지 ‘극과 극’ 변신을 보여 화제다.


신곡 ‘2MYX’를 발표하고 컴백한 신예 에이젝스가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앨범의 재킷사진을 공개했다. 하지만 나쁜 남자를 컨셉트로 한 곡의 분위기와는 반대로 재킷 사진 속에선 니트를 기본으로 한 부드러운 ‘밀크남’으로 변신해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에이젝스_1


에이젝스는 재킷 사진 속에서 축 늘어지는 니트와 가디건을 소화하고 이에 사랑스러운 표정까지 더한 밀크남까지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는 나쁜 남자이기 이전, 순수한 매력으로 먼저 여성들을 사로잡는 절대 매력의 소유자라는 ‘양면적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반전 컨셉트의 재킷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젝스_2


앞서 에이젝스는 지난 6월 데뷔 곡 ‘ONE 4 U(원포유)’를 통해 전사 느낌을 살린 파격적인 가죽 옷을 선보여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이처럼 가죽의상에서 니트의상까지 ‘극과 극’ 변신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는 에이젝스는 거부 할 수 없는 ‘사랑스런 나쁜 남자’로 불리며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에이젝스는 소녀시대 ‘런데빌런’의 답가로 알려져 화제를 낳고 있는 신곡 ‘2MYX(투마이엑스)’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나섰다.


[화보] 에이젝스 재형-승엽, '카리스마 옴므파탈' 이색 화보


[K-POP] 에이젝스, 팬들이 작성한 질문지에 직접 친필 답변 작성하는 이벤트 진행


[뮤비] A-JAX(에이젝스) - HOT GAME (핫게임) M/V


[화보] '파워돌' 에이젝스, 생애 첫 화보 촬영에서 달달한 '밀키돌' 변신


[화제] 강지영, 에이젝스 형곤과 다정 셀카 "오빠가 생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