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스윙스, 신곡 '론리(LONELY)' 티저 영상 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음악 왕' 윤종신으로부터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천재 래퍼' 스윙스(Swings)가 신곡 '론리(LONELY)'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19일 소속사 브랜뉴뮤직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스윙스의 신곡 '론리(LONELY)' 티저영상은 국내 뮤직비디오 사상 최초 3D CG기법으로 제작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월_스윙스 티저 FULL


30초 분량의 이번 티저영상에서 스윙스는 입체감 넘치는 영어가사를 곳곳에 삽입해, 가사와 함께 마치 프라모델의 조립식 키트를 보는듯한 화면구성으로 네티즌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특히 이 티저영상은 버벌진트의 '좋아보여', '충분히 예뻐' 등을 연출한 브랜뉴뮤직의 비쥬얼 디렉터 문승재 감독이 총괄지휘를 맡아, 뮤직비디오 사상 3개월이라는 이례적인 제작기간이 소요된 명품영상으로 음악만큼이나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 역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선배가수 윤종신이 보컬 피처링은 물론, 티저영상에도 출연해 '본능적으로' 이후 또한번의 히트예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윙스(Swings) - Lonley(feat.윤종신(yoon jong shin)' [offcial teaser]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기한 영상에 눈을 뗄 수가 없네", "음악과 영상, 둘 다 끌린다", "티저만 봐도 기대감 폭발!", "스윙스다운 멋진 티저영상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스윙스는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윤종신이 보컬 피처링을 맡은 첫 싱글 '론리(LONELY)'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