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마의' 장희웅, 천재 의생 '윤태주'로 첫 등장! '천재들의 특성 연구했다'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배우 장희웅이 [마의]에서 실력파 의생 ‘윤태주’로 등장해 ‘백광현’과 대립각을 세운다.

 

장희웅은 13일 방송되는 MBC 창사51주년특별기획드라마 [마의]14회에 대대로 어의를 배출한 최고 의원가문의 자제 ‘윤태주’로 첫 등장한다.

 

마의 장희웅_01


‘윤태주’는 전(前) 수의영감의 자제로 세 살 때 침을 쥐었다고 알려진 천재 의생이다. 진맥, 침술, 탕약, 약초에 이르기까지 모두 박학하며, 일차 의생 선발 시험에서도 차상(次上)을 해, 다른 의생 지망생들에게 주목받는다.

 

마의 장희웅_02마의 장희웅_03


지난 9일 첫 촬영에 나선 장희웅은 “MBC 사극을 많이 해서, 촬영이 시작되면 용인 드라미아가 집보다 편안하게 느껴진다”며, “천재들의 성격과 특성을 3개월 전부터 연구했던 만큼 좋은 연기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계백] 이후 약 1년 만에 드라마 출연에 나선 장희웅은 [짝패] [선덕여왕] [이산] [주몽] 등 MBC 사극에 출연했다.

 

[마의] 14회에는 필기시험에 합격한 ‘광현’이 침술 시험에 나서고, ‘지녕’(이요원)이 ‘광현’의 의생 공부를 도와주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명환’(손창민)이 분노하는 내용이 방송된다.

 

장희웅이 첫 등장하는 [마의] 14회는 11월 13일(화)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마의' 이요원, 족집게 과외 성공! 조승우 의생 시험 1차 합격


'마의' 김소은, '천방지축 공주' 조승우 위해 '숙장금'으로 변신!‏


'마의' 조승우 이요원, 로맨틱 의술 공부 '달달+애틋' 러브콤보


'마의' 호위무사 이관훈, 알고 보니 패션 모델 출신 '카리스마'


'마의' 이요원, 조승우 지극정성 간호 '광녕사랑' 불타오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