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울랄라부부' 한재석, 김정은 향한 사랑고백! 멜로 기대감 증폭!‏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인생 최고의 행복과 최고의 아픔을 겪고 있는 김정은이 엄마와 여자의 갈림길에 놓이게 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의 13회에서는 한재석이 김정은을 향해 절절한 사랑고백과 함께 엄마로써 아들 곁에 있어주지 못하는 김정은의 안타까운 모성애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울랄라부부> 13회에서 고수남(신현준)을 향해 ‘내 여자의 일입니다’ 라고 자신 있게 밝혔던 장현우(한재석)는 이어 “내가 오버했니?” 라며 난처해했을 여옥(김정은)의 입장을 걱정한다. 또한, 업무보고를 위해 총지배인실을 찾은 수남에게는 “전 부인을 놓아주지 못하는 것도, 자존심 문제입니까?”라며 수남을 향한 공격을 늦추지 않았다. 이에 수남은 “제가 아내를 놓아주지 못하는 건, 제가 잘못한 게 너무 많아서입니다. 앞으로 제가 행복하게 해줄 겁니다.”라고 말하며 재결합의 의지를 밝혔다. 그러나 이 같은 수남의 자신감에 “염치가 없군요.”라고 단호히 일갈하며, 멱살을 잡는 수남에게 “여옥이가 얼마나 불행했을지 짐작이 가네요”라고 말하며 조소했다.

 

울랄라부부_13회 리뷰


현우는 여옥과의 재결합을 추진하려는 수남을 경계하는 한편 여옥의 마음을 돌리는데도 저돌적인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지난 회에서 손가락 키스 정도의 소심한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샀던 현우는 “사랑해” 라고 고백하면서 여옥과의 키스에 성공해 달달한 오빠 멜로의 절정을 선보였다. 그러나, 여옥이 현우의 사랑에 행복해 있을 겨를도 없이 아들 기찬은 아빠와 엄마가 함께 있기 위해 일부러 문제가 있는 행동을 했다고 말해 여옥의 눈물을 자아냈다. 이에 향후 엄마 여옥의 인생이 어떻게 변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한재석씨 오빠라고 불러도 돼요?’, ‘한재석+김정은, 최강 케미커플’, ‘재석씨 나도 사랑해”, “엄마와 여자 사이..너무 어렵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남기며 반응을 이어갔다.

 

앞으로 <울랄라부부>는 현우와 다시 없을 데이트에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여옥에게 또 다른 시련이 시작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연일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지고 있는 웰메이드 코믹 드라마 <울랄라부부>는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오늘(13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14회가 방송 된다.


'울랄라부부' 한채아, 신현준 향한 순정 '그땐 떠날게요' 약속


'울랄라부부' 신현준, 분노 대폭발! 한재석 멱살 잡은 사연은?


'울랄라부부' 신현준, 유난한 스태프 사랑 '패딩 100벌 선물'


'울랄라부부' 한재석, 동자승과 즐거운 한 때 '비주얼 폭발'


'울랄라부부' 한채아, 신현준의 이별 통보에 '시청자 안쓰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