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슈퍼스타K4, 잠든 건지 기절한 건지 '얼마나 힘들었으면'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국가대표 오디션 Mnet <슈퍼스타K4> TOP7이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대기실에서 폭풍수면을 취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28일 (일) Mnet측은 지난 26일 (금) 생방송 3라운드를 앞둔 TOP7이 대기실에서 곤히 잠든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김정환, 딕펑스, 로이킴, 유승우, 정준영, 허니지, 홍대광 등 TOP7이 모두 각양각색의 자세로 곤히 잠든 모습이 담겨있다. 


슈퍼스타K4, 정준영


슈퍼스타K4, 홍대광


슈퍼스타K4, 유승우


먼저 로이킴, 홍대광, 그리고 딕펑스의 김재흥은 책상에 엎드린 채 잠이 들었다. 사진 속 책상에 엎드린 로이킴은 두 손을 배꼽인사를 하듯 가지런히 모은 얌전한 자세로 잠을 자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홍대광과 딕펑스 김재흥은 책상에 엎드려 얼굴을 푹 파묻은 채 깊은 잠에 빠졌다. 


슈퍼스타K4, 김재홍


슈퍼스타K4, 닥펑스


슈퍼스타K4, 로이킴


목베개를 하고 의자에 앉아 잠을 청하는 TOP7 멤버들도 눈에 띈다. 딕펑스의 김태현과 박가람은 나란히 의자에 앉아 목베개에 목을 기대고 잠을 청했으며, 허니지의 배재현도 목베개를 한 채 한쪽 팔을 쭉 뻗은 상태에서 잠이 든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슈퍼스타K4, 배재현


앉은 자세에서 잠이 든 이들과 달리 정준영과 유승우는 편하게 누워서 잠을 청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준영은 대기실 바닥 한 쪽에 누워, 유승우는 마스크를 한 채 대기실 소파에 누워 담요를 덮고 곤히 잠이 든 모습을 보였다. 


한편, 슈퍼스타K4는 앞으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3번의 생방송 공연을 벌인다. 마지막 결승전은 11월 23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2012년 대한민국 국민들이 선택할 단 한 명의 '슈퍼스타'는 누가 될 지, 남은 4주간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 슈퍼스타K4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슈퍼스타K4, 투표량 폭증 유승우 독주 꺾이고 홍대광 1위!


슈퍼스타K4, 3라운드, 허니지 탈락, 닥펑스 기사회생!


슈퍼스타K4 TOP9 연규성을 향한 아내의 감동 편지 공개


슈퍼스타K4 TOP7이 직접 뽑아본 우승 후보는?


슈퍼스타K4 TOP7 웃고 울린 심사평은? '보석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