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메이퀸' 문지윤, '넌 내 동생 아니잖아!' 눈물연기 극찬!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에서 민폐작렬 사고뭉치 천상태로 활약 중인 문지윤의 연기력이 안방극장에 탄성을 자아냈다.

 

한지혜가 문지윤으로부터 따귀를 맞았다. 자신이 친동생이 아니라는 이유 때문이었다.

21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메이퀸'(극본 손영목, 연출 백호민) 20회에서는 해주(한지혜)가 영주(정혜원)를 혼내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메이퀸 문지윤_눈물연기


해주가 영주에게 소리치며 야단을 치자 옆에서 밥을 먹고 있던 오빠 상태(문지윤)는 "야이 가시나야, 밥 좀 먹더라고"라며 화를 냈다. 해주가 빨리 아침 먹고 회사나 가라고 소리쳤지만, 오히려 상태는 더욱 성을 내며 해주를 노려봤다.

 

해주가 몸을 밀치며 어서 출근하라고 재촉하자, 상태는 결국 치밀어 오르는 분노를 이기지 못하고 해주의 뺨을 때렸다. 그리고는 "네가 뭔데 날 때려? 내 동생도 아니잖아"라며 폭언을 내뿜으며 분노를 표출했다. 이에 동생 영주와 진주(윤정은)은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자신의 말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라며 화를 내는 상태에게 해주와 달순(금보라) 모두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회한의 눈물과 분노, 괴로움과 미안함에 눈물 흘리는 문지윤의 연기는 안방극장에 탄성을 자아내며 문지윤의 탄탄한 연기력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이에 ‘메이퀸’은 주말드라마 1위를 고수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메이퀸’ 재희, 탄탄한 근육질 몸매 공개 ‘반전’


'메이퀸' 민폐오빠 문지윤, 한지혜 출생의 비밀에 충격!


'메이퀸' 양미경, 스태프에 삼겹살 170분 제공 '회식 경쟁?'


'메이퀸' 한지혜, 대본 삼매경 '이러니 연기가 실감날 수 밖에...'


'메이퀸' 한지혜, 결별선언에도 밝은척...5단 콤보 눈물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