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메이퀸' 양미경, 스태프에 삼겹살 170분 제공 '회식 경쟁?'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메이퀸’ 극중 한지혜의 두 어머니가 스태프들을 향한 통 큰 사랑을 이어갔다.

 

MBC 특별기획드라마 '메이퀸'에서 한지혜(해주 역)의 생모 역할로 출연 중인 양미경(금희 역)이 후배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삼겹살 170인분 회식을 제공했다.

 

최근 울산에서의 촬영을 마친 후 저녁 회식을 하는 자리가 자연스럽게 마련됐고 양미경의 제안으로 삼겹살 파티가 열린 것.

 

메이퀸 양미경_01


이날 60여 명의 스태프들에게 음식과 음료 등이 제공됐고 고된 지역 로케 촬영에 지친 스태프들과 배우들은 모처럼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지난 주 촬영에서는 한지혜의 양어머니 역할의 금보라가 밥차를 촬영 현장으로 불렀고 이번 주에는 한지혜의 친모 역할인 양미경이 회식을 주도 해 결국 극중 주인공의 어머니들이 돌아가며 스태프를 챙기고 있는 셈이다.

 

메이퀸 양미경_02메이퀸 양미경_03


양미경의 소속사 측은 “촬영장 분위기가 좋은 만큼 선배 연기자들이 자진해 후배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챙기고 있다”며 “회식비를 낸다는 개념 보다는 동료들을 챙기는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주 방송분에서 극중 금희는 자신의 혈액형이 특이한 케이스라는 사실을 알고 다시 한 번 해주가 자신의 딸이라는 의문을 가지게 되면서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특히 어린 시절의 해주를 구박하던 달순(금보라 분)이 오히려 해주를 자신의 친 자식이라며 감싸기 시작하면서 금순과 달순 사이에 벌어지는 신경전 역시 눈길을 끌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는 ‘메이퀸’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메이퀸' 한지혜, 대본 삼매경 '이러니 연기가 실감날 수 밖에...'


'메이퀸' 한지혜, 결별선언에도 밝은척...5단 콤보 눈물 연기


'메이퀸' 한지혜 출생의 비밀 밝혀지나? '밝혀질듯 말 듯'


'메이퀸' 문지윤, 민폐남 '사람 만들기 프로젝트' 돌입!


'메이퀸' 한지혜, 재희의 이별 통보에 눈물만... 이대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