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슈퍼스타K4' 정준영-로이킴 '먼지가 되어' VOD 조회 1000만 돌파!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국가대표 오디션 Mnet <슈퍼스타K4> 라이벌 데스 매치에서 정준영과 로이킴이 함께 부른 故김광석의 ‘먼지가 되어’ 영상이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화제의 영상은 지난 9월 21일 Mnet <슈퍼스타K4> 6화에서 방송된 공연으로, 이들은 故김광석의 ‘먼지가 되어’를 완벽하게 소화해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았다. 이후 공연 영상이 담긴 각종 동영상 클립들은 방송이 된 지 25일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며 슈퍼스타K 역사에 남을 레전드 공연으로 등극했다. 


슈퍼스타K4_먼지가되어(1)


해당 영상은 17일 현재 슈퍼스타K4 공식 스폰서사인 티빙의 온라인웹과 티빙에어에서 총 36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이는 티빙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영상 클립 중 독보적인 1위 기록. 유튜브에 업로드된 해당 영상들도 총 조회수가 620만건에 달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15일(월) 공개된 음원 역시 엠넷닷컴, 멜론 등에서 1위를 기록하며 올킬을 달성했다.    

 

슈퍼스타K4 김태은 PD와 제작진은 “우리나라 가요계에 한 획을 그은 지난 가요를 새롭게 재조명하는 것도 슈퍼스타K의 역할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슈퍼스타K4 생방송 무대에서 어떤 명곡들이 새롭게 재탄생할 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2012년 대한민국 국민들이 선택한 ‘슈퍼스타’는 과연 누가 될 지, 앞으로 6주간 매주 금요일 밤11시 Mnet <슈퍼스타K4>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슈퍼스타K4' 특별 심사위원 윤건 'TOP9 장단점 분석 끝!'


슈퍼스타K4 2라운드, 유승우는 '세븐', 김정환은 '비'로 승부수!


슈퍼스타K4, 정준영 친형 공개! '꽃미남 유전자' 인증!


슈퍼스타K4, TOP12 음원 첫 공개! 로이킴 '먼지가 되어' 수록‏


슈퍼스타K4 생방, 계범주, 볼륨, 이지혜 등 무더기 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