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슈퍼스타K4, 정준영 친형 공개! '꽃미남 유전자' 인증!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net 슈퍼스타K4의 대표 꽃미남 정준영과 쌍둥이처럼 꼭 닮은 그의 친형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생방송 무대 뒷이야기를 깨알같이 보여주는 <슈퍼스타K4  백스테이지>에 정준영의 친형이 등장해 동생 못지 않은 우월한 외모를 공개할 예정. <슈퍼스타K4 백스테이지>는 오늘부터 슈퍼스타K4 생방송 30분 전인 10시 30분 Mnet을 통해 매 주 방송된다.

  

슈퍼스타K4_정준영친형


정준영의 친형은 지난 주 생방송 1라운드 당시 관객으로 공연장을 찾았다가 제작진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큰 키에 흰 피부를 지닌 그는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미남형 외모로 눈길을 끈다. 게다가 정준영과 쌍둥이라 해도 믿을 만큼 꼭 닮은 얼굴에 제작진도 깜짝 놀랄 정도였다고.

  

우월한 유전자 형제임을 입증한 정준영의 친형은 동생의 실제 모습에 대해서도 털어놓았다. 그는 “동생은 TV에 나오는 이미지와 똑같다”며 “장난꾸러기에 자유분방하다”고 정준영의 실제 캐릭터를 증언했다. 

  

슈퍼스타K4_정준영로이킴커플목베개jpg


친형의 증언대로 <슈퍼스타K4 백스테이지> 방송에서는 정준영은 엉뚱 발랄한 모습을 다수 볼 수 있다. 그는 첫 생방송 무대에 로이킴과 나란히 커플 목베게를 한 채 등장하기도 하고, 생방송 무대 직전에도 TOP12 멤버들과 장난을 치는 등 전혀 긴장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슈퍼스타K4 두 번째 생방송은 19일(금) 밤 11시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빌딩에서 진행되고, 10월 26일부터 4주간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으로 자리를 옮겨 진행된다. 마지막 결승전은11월 23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금주 방송되는 생방송 2라운드에서는 김정환, 딕펑스, 로이킴, 안예슬, 유승우, 연규성, 정준영, 허니지, 홍대광 등 TOP9 중 탈락자가 생길 예정이다.

  

생방송 2라운드 부터 10% 반영되는 사전 온라인 투표는 유승우, 정준영, 로이킴이 나란히 1,2,3위를 기록한 채 마감됐다.  사전 온라인 투표 외 심사위원 점수 30%, 대국민 문자투표 60%가 심사에 반영될 예정.

  

2012년 대한민국 국민들이 선택할 ‘슈퍼스타’는 과연 누가 될 지,앞으로 6주간 매주 금요일밤 11시 Mnet 슈퍼스타K4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슈퍼스타K4 생방, 계범주, 볼륨, 이지혜 등 무더기 탈락!


오늘밤 대망의 슈퍼스타K4 첫 생방송! 주제는 '첫사랑'


슈퍼스타K4, 본선 진출팀 5인5색 공식 포스터 공개!


슈퍼스타K4, 오늘 밤 대망의 생방송 진출자 결정! 숫자는 비밀?


지옥의 '슈퍼스타K4' 시작! 독설가 이승철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