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클라라, '치명적 팜프파탈' 미공개 화보 공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스타화보 <드리밍 걸(Dreaming Girl)>을 통해 이슈를 모으고 있는 배우 클라라가 반전매력으로 다시 한번 화제다. 미공개 화보를 통해 ‘치명적 팜므파탈’로 완벽 변신, 오감을 자극하는 매혹적인 자태로 남심을 장악하고 있는 것. 


클라라 01


태국 푸켓에서 촬영한 스타화보 <드리밍 걸>은 클라라의 국가대표급 청순 글래머 매력을 담아낸 화보로, 완벽한 바비 인형 몸매와 무결점 도자기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지난 번의 ‘러블리 섹시미’와는 전혀 상반되는 ‘요염한 관능미’를 과시, 거침없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클라라 02


클라라 03


공개된 화보 속 클라라는 은밀한 분위기 속, 소파에 누워 뇌쇄적인 포즈와 함께 몽환적인 눈빛을 발산하는가 하면, 등이 파인 파격적 의상과 고혹적인 레드 립 컬러로 도발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클라라 04


클라라 05


또한 야외에 누워 아찔한 가슴 라인으로 보는 이를 숨막히게 하는가 하면, 캣우먼을 연상시키는 컨셉으로 요염한 뒷태를 한껏 과시, 와일드한 섹시미로 눈길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클라라 06


스타화보 제작 관계자는 “배우 클라라의 스타화보 <드리밍 걸>은 그녀의 다채로운 섹시미를 확인할 수 있는 완소 화보다.”라고 말하며 이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아찔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스타화보에서는 팔색조 매력으로 다채로운 섹시미를 발산한 클라라의 모습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어 기대 그 이상의 화보가 될 것이라 자신한다.” 라고 전했다. 


클라라가 ‘치명적 팜므파탈’로 변신, 국가대표급 청순글래머 몸매와 반전 매력을 아낌없이 담아낸 스타화보 <드리밍 걸(Dreaming girl)은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 **8253+ NATE/통화키를 눌러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