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이유비, '천방지축 초코' 맞아? '가을여신'으로 변신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KBS2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이유비가 색다른 매력을 과시해 화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을 여신’으로 변신한 화보를 공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한 것.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이유비는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면모를 한껏 선보였다. 이는 드라마 <착한남자>에서 보여주고 있는 ‘천방지축 초코’와는 180도 다른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느끼게 해 더욱 눈길을 모은다.


착한남자 이유비 화보_01


먼저, 브라운 계열의 니트 원피스로 완연한 가을을 느끼게 하는 화보컷에서는 가녀린 어깨선과 극세사 각선미를 과시, 고혹적이면서도 성숙한 여인의 향기가 풍기는 듯한 사진을 완성시키며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착한남자 이유비 화보_02


착한남자 이유비 화보_03


이어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와 무채색 계열의 니트를 코디, 특유의 투명한 피부를 강조하며 소녀와 여인의 경계선에 서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등 매 컷 마다 다른 사람을 보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마치 한 편의 성장일기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기도.


착한남자 이유비 화보_04착한남자 이유비 화보_05


이에 네티즌들은 “유비씨, <착한남자>에서 봤을 때는 귀여운 매력만 있는 줄 알았는데 정말 무한한 매력의 소유자셨군요!”, “귀여운 초코도 좋지만, 성숙한 매력이 아름다운 유비씨도 사랑스럽네요~”, “‘국민여동생 초코 맞아? 완전 다른 사람 같네”, “가을 여신 이유비! 무얼 먹고 이리 예쁜가요?!” 등 부러움을 드러내고 있어 더욱 주목을 모은다.


착한남자 이유비 화보_06


착한남자 이유비 화보_07


이렇게 가을화보를 통해 성숙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유비는 KBS2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주인공 강마루(송중기 분)의 동생이자, 재길(이광수 분)과 귀여운 감초 커플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유비가 출연하는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는 매주 수,목 저녁 9시 55분에 방송된다.


[화보] 이민호, '아이더 콜라보레이션 라인' 화보 공개


[화보] 이연희-크리스탈-빅토리아, 같은 옷 입고 상큼 매력 대결


[화보] 제국의아이들, 아이돌 벗고 어엿한 '남자'로 변신


[화보] 황신혜, 베이지 제너레이션의 감성을 표현하다


[화보] 현아, 타이틀곡 ‘아이스크림’ 재킷 화보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