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툴바

오펀

[화보] 클라라, '치명적 팜프파탈' 미공개 화보 공개

갤러리/스타화보 2012/10/17 18:11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스타화보 <드리밍 걸(Dreaming Girl)>을 통해 이슈를 모으고 있는 배우 클라라가 반전매력으로 다시 한번 화제다. 미공개 화보를 통해 ‘치명적 팜므파탈’로 완벽 변신, 오감을 자극하는 매혹적인 자태로 남심을 장악하고 있는 것. 


클라라 01


태국 푸켓에서 촬영한 스타화보 <드리밍 걸>은 클라라의 국가대표급 청순 글래머 매력을 담아낸 화보로, 완벽한 바비 인형 몸매와 무결점 도자기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지난 번의 ‘러블리 섹시미’와는 전혀 상반되는 ‘요염한 관능미’를 과시, 거침없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클라라 02


클라라 03


공개된 화보 속 클라라는 은밀한 분위기 속, 소파에 누워 뇌쇄적인 포즈와 함께 몽환적인 눈빛을 발산하는가 하면, 등이 파인 파격적 의상과 고혹적인 레드 립 컬러로 도발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클라라 04


클라라 05


또한 야외에 누워 아찔한 가슴 라인으로 보는 이를 숨막히게 하는가 하면, 캣우먼을 연상시키는 컨셉으로 요염한 뒷태를 한껏 과시, 와일드한 섹시미로 눈길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클라라 06


스타화보 제작 관계자는 “배우 클라라의 스타화보 <드리밍 걸>은 그녀의 다채로운 섹시미를 확인할 수 있는 완소 화보다.”라고 말하며 이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아찔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스타화보에서는 팔색조 매력으로 다채로운 섹시미를 발산한 클라라의 모습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어 기대 그 이상의 화보가 될 것이라 자신한다.” 라고 전했다. 


클라라가 ‘치명적 팜므파탈’로 변신, 국가대표급 청순글래머 몸매와 반전 매력을 아낌없이 담아낸 스타화보 <드리밍 걸(Dreaming girl)은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 **8253+ NATE/통화키를 눌러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TAGS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Hot News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올여름 테마 여행 상품
두근두근 설레는 여름휴가이지만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일은 무엇보다 까다롭다. 이럴 때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해결책이 바로 전일정이 잘 짜인 여행상품이다. 양질의 교통편과 숙박이 모두 제공되는 국내 여행상품으로 전국 각지를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을 뿐

포토뉴스

더보기

순백의 조윤희, 오키나와 해변의 여신이 되다
시원하게 펼쳐진 오키나와의 바다를 여행하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조윤희는 요트 위에서 푸른 바다를 만끽하거나 바람에 몸을 맞기는 듯한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또한 순백의 의상들로 다양한 매력을 연출, 늘씬한 8등신 몸매를

HOT! SUMMER!

Oh! Fun!

[화제] PC를 스마트폰처럼 손으로 제어하는 환상적인 'Leap Motion'
[오펀 큐레이트팀] PC나 노트북을 스마트폰처럼 손으로 제어하고 싶은 욕망을 느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불가능하다구요? 아닙니다. 'Leap Motion'이라는 기기를 사용하면 가능해집니다. 엑스박스 360의 '키넥트'와 비슷하지만, 이보다도 훨씬 더 혁신적인 기기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Leap Motion'의 기능이 어느 정도인지 아래의 동영상 시연을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뮤직비디오] 형돈이와 대준이의 애절한 사랑노래 '나 좀 만나줘'
[오펀 큐레이트팀] 작년 한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비쥬얼그룹 형돈이와 대준이가 1년여 만에 새로운 미니앨범을 들고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첫 번째 선공개 곡 "나 좀 만나줘". 2013 사랑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사랑꾼" 정준하가 영하8도의 날씨에 링거투혼으로 슬픈 애봉이 연기를 선보인 이 노래는 발렌타인,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있는 솔로들의 가슴을 후벼팔 끈적한 그루브의 노래다.
오펀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