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유이, 활동성 강한 매니쉬 스타일의 가을 패션 화보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브랜디드라이프 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는 High-Connected Contemporary 감성의 글로벌 브랜드 ‘H:CONNECT(에이치 커넥트)’가 뮤즈인 유이 선정과 함께 매력적인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유이 에이치 커넥트 가을 패션 화보


이번 화보에서는 스타일리쉬하고 건강한 이미지의 다양한 컨셉을 담은 H:CONNECT만의 스타일이 담긴 이미지들을 선보였다.


유이 에이치 커넥트 가을 패션 화보2


유이는 네이비 컬러의 숏 기장 점퍼와 스커트, 짙은 그레이 컬러의 베스트와 캐멀 컬러 팬츠를 착장한 매니쉬한 느낌의 비주얼 등 눈에 띄게 돋보이는 스타일리쉬&모던 컨셉의 이미지를 공개, 스타일리쉬한 화보로 제안했다.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도톰한 소재의 스키니 팬츠, 캐멀 컬러의 멋스러운 타이트한 팬츠를 착용, 시원시원하면서도 쭉쭉 뻗은 다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이 에이치 커넥트 가을 패션 화보3


또한 이번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스키니로 표현할 만큼 가는 다리 예술이네”, “유이의 프린트 캐주얼 아이템, 올해 트렌드로 부상”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이 에이치 커넥트 가을 패션 화보4


‘H:CONNECT’는 리얼 트렌드를 지향하는 스타일리시하고 모던한 컨셉의 하이 커넥티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아시아 4개국 한국, 중국, 싱가폴, 타이완 등에서 인큐베이팅 후, Global SPA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트랜드를 중시하는 20대 초반을 메인 타겟으로 패션 감성을 지닌 10대와 30대까지 커버한다. 우선, 한국 오픈을 기점으로 중국, 싱가폴, 타이완 등 아시아 4개국에서 10월 중 순차적으로 매장이 오픈된다. 향후 2년 내에 Global SPA 브랜드로의 H:CONNECT를 만나볼 수 있다. 



[화보] FT아일랜드 버블보이 최종훈, 버블 컨셉의 화보


[화보] 하지원이 입으면 아웃도어룩도 시크하다!


[화보] 동방신기, 밝고 사랑스러운 소년들의 일상


[화보] ‘승부사’ 홍명보의 ‘천의 얼굴’ 단독 화보 공개


[화보] 지나, 미소와 상큼함이 빛나는 란제리 패션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