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FT아일랜드 버블보이 최종훈, 버블 컨셉의 화보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밴드 ‘FT아일랜드’의 리더, 최종훈의 매력적인 패션화보가 ‘엘르걸’ 11월 호에서 공개됐다. 


FT아일랜드 리더 최종훈


최근 방송을 통해 우연히 공개된 완벽한 복근으로 화제가 된 최종훈은 이번 화보에서도 탈의한 상반신에 아이보리 가죽 재킷을 살짝 걸치고 근사한 포즈를 연출하며 그만의 탄탄한 몸매를 선보였다. 


촬영 내내 해맑은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던 최종훈은 ‘버블 보이(Bubble boy)’라는 컨셉처럼 비눗방울을 활용해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부드러우면서도 센추얼한 매력을 발산했다.


FT아일랜드 리더 최종훈2


기타 연주뿐 아니라 작곡, 작사 등에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최종훈은 매력적인 외모로 드라마, 영화 관계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어, 브라운 관을 통해 최종훈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지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이 같은 순수한 미소와 와일드한 완벽


몸매를 겸비한 매력적인 남자, FT아일랜드 최종훈의 핑크빛 배경을 바탕으로 한 스타일리시 패션 화보는 ‘엘르걸’ 11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종훈이 속한 FT아일랜드는 지난달 10일 국내 정규 4집 음반 ‘파이브 트레져 박스’(타이틀곡: ‘좋겠어’)를 발표, 초동 3만장을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이번 달 5일 대만에서 발매가 시작된 이번 음반은 발매와 동시에 대만 음반 판매 차트 1위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엘르걸]



[화보] 하지원이 입으면 아웃도어룩도 시크하다!


[화보] 동방신기, 밝고 사랑스러운 소년들의 일상


[화보] ‘승부사’ 홍명보의 ‘천의 얼굴’ 단독 화보 공개


[화보] 더 예뻐진 김정화, 트렌디한 매력 '눈길'!


FT아일랜드 최종훈, 초콜릿 복근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