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본방사수] '1억 퀴즈쇼' 이번 주 부터 당첨확률 높아진다

[오펀 스포츠레저팀=장익제 기자] 오늘 밤 색다른 퀴즈쇼의 포맷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SBS <세대공감 1억퀴즈쇼> 10회가 방영된다. 

10회의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이웃을 도와주고 싶다는 당첨자, 동시에 당첨되는 행운을 거머쥔 부부당첨자 등 다양한 사람들이 <세대공감 1억퀴즈쇼>의 시청자들과 함께 행복을 누렸다.

특히, 이번 주부터는 새로워진 상금 방식으로 안방을 찾는다. 1라운드에서 10만원을 100명에게 주었던 종전의 방식과 달리, 1000명에게 상금을 나눠 줄 예정. 더 많은 시청자들이 함께 즐거웠으면 좋겠다는 것이 제작진의 입장이다. 

한편, <세대공감 1억퀴즈쇼>의 공식 마스코트 아역배우 박민하는 퀴즈 출제 촬영에서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연아로 변신하여 김연아에 버금가는 놀라운 연기를 펼쳤다. 또한 걸그룹 댄스를 멋지게 소화해 귀여움을 한껏 뽐냈다는 후문. 

오는 금요일 밤에 방송되는 SBS <세대공감 1억퀴즈쇼>에는 '터치'로 인기몰이 중인 미쓰에이의 민, 지아가 출연하여 지난 주, 수지에 이어 '1억'에 도전한다. 

방송 10회를 맞이하여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퀴즈로 찾아 갈 SBS <세대공감 1억퀴즈쇼>는 오늘 금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