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 영화 개봉 앞서 미티 작가의 웹툰으로 공개!


[오펀 문화예술팀=조미주 기자] 2012년 하반기, 파격적인 소재와 생생한 리얼액션으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정재영, 박시후 주연의 다이나믹 액션스릴러 <내가 살인범이다>가 인기 웹툰 [고삼이 집나갔다]의 미티 작가와 함께한 스페셜 웹툰 [내가 살인범이다-이두석 편]을 공개했다. 


내가살인범이다


10월 9일 화요일 네이버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웹툰 [내가 살인범이다-이두석 편]은 10명의 부녀자를 살해한 연쇄살인범 이두석이 공소시효가 끝난 후 살인참회 자서전 [내가 살인범이다] 출간 기념회에 참석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연쇄 살인범 이두석은 과거 끔찍한 살인사건을 저지른 장본인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외모 때문에 스타가 된다. 이러한 이두석을 비난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내가 살인범이다]는 날개 돋힌 듯 팔려나가고, 그를 옹호하는 팬클럽이 생겨나는 등 이두석의 엄청난 팬덤이 생긴다. 이두석은 과거 자신을 집요하게 쫓던 담당 형사 최형구와 재회하고, 자신을 향해 분노하는 최형구를 향해 “그 때 마지막 실종자… 왜 죽었다고만 생각하죠?”라는 의미 심장한 말을 남겨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마지막 실종 사건과 관련된 앞으로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내가 살인범이다> 스페셜 웹툰에 참여한 미티 작가는 [남기한 엘리트 만들기]와 [남기한 직장인 만들기]에 이어 현재 [고삼이 집나갔다]를 연재 중이며, 최근 아이유가 SNS를 통해 응원의 글을 남길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내가 살인범이다-이두석 편]에는 실제 우리 사회에 존재하는 잘못된 팬덤 문화 세태를 반영함과 동시에 중간중간 미티 작가의 유머 감각까지 더해져 네티즌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공개된 [내가 살인범이다-이두석 편]에 이어 지난 여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었던 [절벽귀]의 오성대 작가가 [내가 살인범이다-최형구 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가 살인범이다-이두석 편]이 살인참회 자서전으로 스타가 된 연쇄살인범 이두석의 이야기를 다루었다면, [내가 살인범이다-최형구 편]은 이러한 상황을 지켜보며 어떻게든 이두석을 잡아넣으려는 최형구의 또 다른 시선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두 인기 웹툰 작가의 대결로 네티즌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내가 살인범이다] 웹툰 시리즈는 강렬한 두 캐릭터의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질 다이나믹 액션스릴러 <내가 살인범이다>의 또 다른 재미요소가 될 것이다.


인기 웹툰 작가 미티가 함께한 웹툰 [내가 살인범이다-이두석 편]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정재영, 박시후 주연의 다이나믹 액션스릴러 <내가 살인범이다>는 오는 11월 개봉한다.


[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작: ㈜다세포클럽,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감독: 정병길 | 주연: 정재영, 박시후 | 개봉: 2012년 11월 예정]


시 놉 시 스

15년의 공소시효가 끝난 후, 놈이 나타났다!

스타가 된 연쇄살인범 VS 법으로는 잡지 못하는 형사 

 

15년 전,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연곡 연쇄살인 사건. 

하지만 이 사건은 끝내 범인을 잡지 못한 채 공소시효가 끝난다.

사건 담당 형사 최형구는 범인을 잡지 못한 죄책감과 자신의 얼굴에 끔찍한 상처를 남기고 사라진 범인에 대한 분노로 15년 간 하루도 편히 잠들지 못한다.

 

그리고 2년 후,

자신을 연쇄살인사건의 범인이라고 밝힌 이두석이 ‘내가 살인범이다’라는 자서전을 출간하고, 

이 책은 단숨에 베스트셀러가 된다. 미남형 외모와 수려한 말솜씨로 스타가 된 이두석. 

최형구는 알려지지 않은 마지막 미해결 실종사건을 파헤쳐 

세상이 용서한 이두석을 어떻게든 잡아넣으려 하는데… 


법이 용서한 연쇄살인범 

공소시효는 끝났지만, 사건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영 화 정 보

제       목 내가 살인범이다

제 공/ 배 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       작 ㈜다세포클럽, 쇼박스㈜미디어플렉스

감       독 정병길

출       연 정재영, 박시후

크 랭 크 인 2011년 10월 7일

크 랭 크 업 2012년 1월 29일 

2012년 11월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