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윤세아, 섹시 미녀 골퍼로 깜짝 변신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윤세아가 또 한번의 주말 안방극장 점령에 앞서 팬들을 위해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다. 그녀의 인기 원동력이 되었던 드라마 ‘신사의 품격’ 속 섹시미녀 골퍼로 깜짝 변신한 것.


윤세아 골프 패션 화보


그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레노마 스포츠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의 여성골퍼 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번 화보에서 윤세아는 패턴과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골프웨어 특유의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F/W 시즌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패턴물과 미니멀한 큐롯으로 Young한 느낌의 감각적인 라운딩룩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윤세아 골프 패션 화보2


윤세아 골프 패션 화보3


윤세아 골프 패션 화보4


특히, 촬영 당일 현재 가상 부부로 출연중인 ‘우리 결혼했어요’ 속 남편 줄리엔 강이 깜짝 방문하여 응원을 해주는 등 훈훈한 화보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화보를 본 팬들은 “섹시골퍼 홍세라의 귀환”, “진짜 윤세아가 골퍼면 나 당장 캐디로 직업 바꿈”, “남편 줄리엔이랑 국제결혼 완전 추진, 막 찍어도 모델 커플” 등의 반응으로 그녀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윤세아 골프 패션 화보5


윤세아 골프 패션 화보6


윤세아 골프 패션 화보7


윤세아 골프 패션 화보8


윤세아는 오는 10월 6일 토요일 SBS 주말 드라마 ‘내사랑 나비부인’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그녀의 톡톡 튀는 매력이 느껴지는 윤세아의 레노마스포츠 화보는 J Golf 10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레노마스포츠]